[두서없는 근황토크] 생일축하, 나이 듦, 심리학 전공생으로 사는 삶...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일, 휴일 구분 없이 일하느라 바쁜(...) 발달러 가나입니다:)
모두들 안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맨날 불쑥 와서 글 하나 쓰고 보팅 좀 하고 사라지는 저란 스티미언....☆
바쁘다는 핑계 대기도 이제 참 민망하네요. 저만 바쁜 건 아니니까여ㅋㅋㅋ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는 @vimva님도 자주 접속하시는데 저도 분발해야겠습니다.

며칠 전엔 제 생일이었어요! (셀☆프★자☆축★> _</ )
저는 누구 생일 챙기고 이런 거 정말 못하는 사람인데도
제 생일을 축하해주는 친구들, 내 사람들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
남자친구도 바쁜 와중에 시간을 내서 축하도 해주고
넘나 이쁜 시계 선물도 해 줬어요ㅠㅠ 세상 사람들한테 다 자랑할거에요!!!

image.png

로이드 시계가 그렇게 좋다는데 드디어 저도 차 보네요ㅎㅎ
시계 판이 자개로 되어 있어서 오묘한 느낌이 나서 정말 이쁩니다ㅠㅠ
안그래도 심리평가 할 때 초 단위로 세는 검사에서는 매 번 초시계 쓰기가 불편해서
손목시계 이쁜 걸 하나 사야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생일 선물로 딱 받으니까 너무 행복했어요> _</

image.png

카페에서 열심히 일하는 도시의 직장인인 척(feat. 흔한맥덕의노트북스티커)

평소에 차고 다닐 때는 왼쪽 사진처럼 손목 안 쪽에 시계알이 오도록 하고 다니겠지요ㅎㅎ
검사 답안 체크하면서 바로바로 보기에 딱 좋을 거 같아요+ㅁ + 꺄르르르르>. <

그리고 또 다른 친구의 선물...

image.png

양배추즙......
.........이제 저도 선물로 건강 식품 챙겨줘야 하는 나이가 된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륵ㅠㅠㅜㅜ
양배추즙이 위에 그렇게 좋다던데...
속 쓰리고 이런 증상이 좀 나아지길 바래봅니다ㅎㅎㅎㅎㅎ

아직 2n년 밖에 안 산 사람이 이렇게 얘기하면 진짜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 꼴이겠지만
이번 생일은 문득 나이 들었구나 그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이 선물도 그렇고
진짜 몇 년 전만 해도 생일 앞두고 철저하게 약속 다 잡고 계획도 세우고 알차게 놀았는데
올해는 진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아무 감흥도, 생각 없더라구요.
'목요일이구나' 했는데 알고보니 내 생일.... 두둥..!!!
일상에 치여서 이렇게 하나 씩 설레임을 잃어가는구나,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만 나이로도 빼박 스물 후반이라니.... 공부하다가 20대가 다 끝난 거 같아요ㅠㅠ
석사 졸업하기 전에 이런 생각에 진짜 괴로웠었는데
(그렇다고 죽어라 공부만 한 것도 아닌데ㅋㅋㅋ )
요즘은 배운 걸 써먹으며 돈도 벌고 하고 있으니 이런 생각은 좀 덜 하네요.

하지만 심리학은 정말 돈 벌기 힘든, 아니, 제대로 대우 받기 힘든 직종 중 하나인 거 같아요.
제가 빨리 제 센터를 차리고 자리를 잡으면 모를까... 남 밑에선 일 한 만큼 못 버는 거 같아요ㅠㅠ
요즘 병원 수련 받으시는 심리학도 스티미언님들도 고생 진짜 많이 하시는 거 같은데ㅠㅜㅠㅜ
힘냅시다, 우리 존재... 어쩌다 심리학을 전공해가지고 이런 고생인지....ㅠㅠㅠㅠ

요즘은, 근데, 일하는 것보다 더 저를 힘들게 하는 건 부모상담....입니다...
진짜 휴일 없이, 개인 생활 없이, (스팀잇도 못하고!!!) 공들여 평가 보고서 써갔는데
객관적이고 명확한 심리평가 결과를 보고도 '우리 애는 이렇지 않다'고 부정하거나, 되려 화내는 분들도 계시고요.
이렇게 나오시면 진짜 제가 뭘 더 할 수 있을지 힘이 쭉 빠지더라구요.
치료가 정말 꼭꼭 필요한 친구들인데 설득에 설득을 거듭해도 결국 이런 이유로 치료 연계가 안 되면 진짜 기운 빠지고
내가 뭘 하고 있나, 내가 이때까지 공부한 건 다 뭔가, 공허감도 많이 들구요.
부모상담 책도 보며 공부도 하고 있지만, 어떻게 하면 제가 말을 더 이쁘게, 설득력있게 할 수 있을까.. 요즘 그런 고민을 참 많이 합니다.

무튼.
이렇게 많은 것을 느끼고 경험하며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당..ㅎㅎㅎ
내일이면 스팀잇 가입 1주년인데, 자축이벤트라도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
그럼 날씨도 좋은 주말 오후! 평화롭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
.

Sort:  

정말 오랜만에 근황이 생일 자축 포스팅 이시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가나님 생일 축하드려요~
선물로 받은 시계도 정말 심플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아>. < 헤헤헤

가나님 오랜만에 뵙네요 진짜 생일 축하드리고 곧 있을 스팀잇 생일도 미리 축하 드립니다^^

오랜만이에요> _</ 축하 감사합니다아> ㅁ< 헤헤헤

가나님 오랜만이군요!!
이런 저런 다양한 선물을 받았네요 ㅎㅎㅎ양배추즙 ㅋㅋㅋ
대학원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애용했던 제품이지요....
가나님의 위에도 큰 도움이 되시길!
어쩌다 전공한 심리학자들... 힘냈으면.. ㅜㅜ

가나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드미님! 오랜만에 뵙습니다ㅎㅎㅎㅎ 양배추즙.. 열심히 마시고 힘내서 일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축하 감사드려요> _< 심리학도들 힘냅시다ㅠ 흑흑ㅠㅠ

너무 오랜만이에요. 자주 글좀 올려줘요. 그래야 보팅도 팍파가죠.

얼마전 생일 축하드려요.

잘 지내시죠 부스트유님ㅠㅠ 이제 요령껏 노는 방법을 터득해서ㅋㅋㅋㅋㅋ 자주 들어올게요> .<
축하 감사드려요! 헤헤헤

제 20대는 놀다 끝났는데...공부하다 끝난거 같다니 뭔가 보람있어 보입니다...ㅋㅋㅋㅋ
가나님 생일 축하드려요!!!

보람...있는 걸까요..... 후....ㅠ
축하 감사합니당 기린아님! ㅎㅎㅎㅎㅎ

가나님 생일축하드립니다^^ 남자친구분이 선물해준 시계도 예쁘네요 남자친구분이 센스있으신거 같아요 ㅎㅎㅎ 양배추즙 저도 먹고 있는데 실제로 속이 좀 편해지는 느낌이예요 ㅎㅎ
다시한번 생일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양배추즙 효과가 있나보네요+_ +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생일이셨구나~^^ 남친님 선물 센스 짱~ㅎㅎ 시계 너무 잘어울리네요! 여성여성하니~ 스팀잇 가입 1주년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아ㅎㅎ 걸리적거리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손목시계는 안 끼고 지냈는데 있으니까 진짜 편하고 좋네요ㅎㅎ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심리학이 그렇게 대우를 못받는줄 몰랐네요. 1주년 되는것도 축하드려요~ 자주자주오세요^^

나중에 제 아들 딸들이 심리학 한다고 그러면 진짜 뜯어 말릴거에요... ㅋ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근황이 생일 자축 포스팅 이시네요~!! ㅎㅎ
선물들도 알찬 것들로만 받으셔서 부럽네요~!! ㅎ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이에요:D ㅎㅎㅎㅎ 축하 감사합니다아>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85.84
ETH 3260.4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