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고기+튀김+면+매콤 = 환상의 조합! 돈가스 비냉!!

in #kr7 years ago

IMG_5862.JPG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야식이 마구마구 땡기는 열한시... 먹스팀 포스팅이에요! 꺄르르>. < 매번 이 야심한 시각 먹스팀 보는 걸 당할 수 없어 저도 준비해 보았어요~!

IMG_5856.JPG

여긴 신설동역 10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돈가스냉면을 파는 가게입니다! 노란 간판이 눈에 확 띄는 가게에요. 가게 이름은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묘하게 정직합니다.

매장 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 찾아 오는 연령대도 10대~머리 희끗희끗한 노부부까지, 정말 전 연령대를 다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만큼 모두에게 사랑 받는 음식점이라는 거겠죠?

IMG_5857.JPG

돈가스와 냉면이 주력 메뉴인 듯 합니다! 돈가스와 냉면이 함께 나오는 메뉴는 돈냉면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일식 집 가서 소바 정식 시키면 돈가스 조각이 조금 따라나오는 것처럼 나올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냉면 위에 돈가스를 올려 주시더라구요! (설거지 줄어서 편하실 듯 합니다.)

IMG_5858.JPG

저는 비냉 돈냉면을 시켰는데 세상에 이 비주얼을 보시라며...!! *ㅠ *
사진을 찍으면서 혼자 감탄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ㅠㅠ 돈가스도 큼직한 게 나와서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 <

IMG_5859.JPG

경양식 돈가스보다는 바삭바삭한 일식 돈가스 느낌입니다! 씹으면 입에서 바삭- 하는 소리가 나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아 여기 돈가스 메뉴도 맛있겠더라구요*ㅠ *
어떻게 비비지 잠시 고민했는데, 그릇 구석으로 샥 밀어 넣고 비냉을 휘릭휘릭 비벼줍니다.

IMG_5860.JPG

크*ㅠ * 여기 소스가 독특하더라구요! 뭔가 비냉 소스 같지 않게 밍밍한 느낌인데 적당하게 매우면서 간이 잘 맞아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고기+튀김+면+매콤 조합은 정말 훌륭합니다. 세상 맛있는 것들 다 모아놓으니 7500원이 아깝지 않네요!
다음 번에 가게 된다면 매콤 돈가스를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맛있을 것 같네요!

Sort:  

I can't read Korean, but I WANT THAT IN ME.

It's korean cold nuddle with spicy source, and pork cutlet! IT WAS AWSOME!

아.. 당했다.. 저는지금배부른데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ㅠㅜ 잘보고..갑니다...

헤헤 꿈에 나타날거에요 바삭바삭 소리내면서...!

그렇다면 배부르신김에.. 제 블로그도 한번🤗

맛있는 걸 잔뜩 드셨네요>. < 시험기간엔 역시 뱃속을 든든히 해야하죠! ㅎㅎㅎ

*ㅠ * 츄릅...

냉면도 좋아하고, 돈까스도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너무나도 자극적인 음식이네요 . 꼴깍 :0

저도 가게 야외 홍보 베너에 돈가스+냉면 조합을 보자마자 홀린 듯 들어갔어요ㅎㅎㅎ

으앗 이거 엄청 특이한 곳이네요.
비냉과 돈까스가 한그릇이라니..ㅎㄷㄷ

그렇죠? 의외의 조합인데 의외로 잘 맞더라구요!ㅎㅎㅎ

벤티와 함께
만들어 가는 먹스팀 화이팅 입니다👍
컨텐츠는 사람을 움직이게
만들어야 진정~한 컨텐츠라 생각합니다.
짱입니다👍
풀보팅💪🏻

감사합니다^^ 벤티님 먹스팀은 그래도 못 따라가겠어요ㅠㅠ ㅎㅎㅎ

엄청나게 마음에 드는 조합이네요!! 아,,먹고싶다ㅜ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이건 분명 폭력입니다 ㅠㅠ 학교 앞엔 왜 이런데가 없을까요...

그러게요ㅎㅎ 학교 앞에서 돈냉면 집을 차리면 1년 만에 대박날 것 같은데 말이죠

다행히 밥을 방금 먹어서 ㅠㅠㅠ 다행입니다. 배고팠으면 당장 뛰쳐나갔을겁니다 .

저는 밥 먹고 막 돌아서도 맛있는 게 보이면 먹고싶던데... 그래서 다이어트는 다음 생에 해야하는가 봅니다ㅜ ㅋㅋㅋ

냉면에 고기는 늘 진리입니다

맞습니다! 육쌈냉면에 이어 아주 올바른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547.52
ETH 2377.1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