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팔로워 300명을 자축하며! 그림책을 보내드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예고드렸던 대로, 팔로워 300명을 기념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
요즘 스팀잇이 좀 조용해져서 참여자가 많지 않을까봐 걱정도 되지만...
한 분은 있겠죠... 적어도 한 분은...ㅎㅎㅎ

다른 분들 이벤트를 보니,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기도 하고 스팀잇 굿즈를 보내드리기도 하고
예쁘게 그리고 쓴 작품을 증정해드리기도 하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능력도 없고 곰손인 저는... 또르르....
이것 저것 생각해보다가 뭔가 발달러 가나 만의 뭔가 색다른 이벤트가 없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요즘 자주 연재(?) 중인 그림책 시리즈가 떠올랐어요.
그 중에 반응이 좋았던 그림책 악어도 깜짝, 치과의사도 깜짝! 을 증정해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와아아~ 박수 박수>. <)
그리고, 그냥 진행하면 재미가 없으니 작은 퀴즈를 준비했습니다^ㅁ ^ 헤헤

그럼 지금부터 참여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가나를 팔로우한다! (하단 이미지 클릭 시 쉽게 팔로우하실 수 있어요!)

  •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퀴즈]
    Q. 발달러 가나가 요즘 밀고 있는 태그는 무엇일까요?
    힌트 - https://steemit.com/kr-homecafe/@ghana531/kr-homecafe
    (주의 ) 페이아웃 된 글입니다!

  • 일주일 뒤, 이 글이 페이아웃된 이후 당첨자 발표를 기다린다!


랜덤 뽑기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한 분께는
고미 타로의 그림책 악어도 깜짝, 치과의사도 깜짝! 을 증정해드리겠습니다!

어떤 책인지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발달심리학, 심리학으로 보다] 같은 말, 다른 마음 - 악어도 깜짝, 치과의사도 깜짝!
https://steemit.com/kr-psychology/@ghana531/tueit

헤헤>. < 왠지 저도 두근두근하는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원하고 상쾌한 주말 오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followww.JPG

Sort:  

축하드립니다.~ 답은 ' kr-homecafe'가 아닐까 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합니다.
이벤트도 하시고^^
남은 시간도 평안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 밤, 시원하게 보내세요!

축하드려요 :D
그림책을 갈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저도 kr-homecafe 로 응모해요.

감사합니다!

300팔로 축하드려요~ 정답!! kr-homecafe ^^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혹시 kr-homecafe 아닌가요!? 조용히 응모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가나님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더 빨리 성장하시기를 기도해봅니다! ㅎㅎ

헤헤 무럭무럭 자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나님 300분 달성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헤헤 저번 제 300분 달성 자랑글에 답글 달아주셨던 것 같은데 저도 당연히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껄껄

감사합니다! 응모도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ㅎㅎㅎ

300 팔로워라닛! 승승 장구 할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D 같이 열심히 버티면서 돌고래를 향해! 힘을 내 보아요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kr-homecafe...아니신가요?ㅋㅋㅋ 조심스럽게 예상하구갑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정답이에요 (소곤소곤)

가나님 300팔로워 축하드려요~~~^^이벤트도 흥하시길 바래용ㅎㅎㅎ

감사합니다>_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