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그림책만 잔뜩 있는 서점! 그림책 독립서점 책방 봄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쉬면서 잠깐이라도 여행 다녀온 건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_ +
일정 널널했어도 물론 피곤하긴 하지만요...
어제 저녁에 스팀잇 잠깐이라도 할 수 있을줄 알았더니ㅋㅋ 바로 골아떨어져버렸네요;ㅡ ;
바다를 보며 힐링한 것 외에, 이번 부산 여행에서 가장 큰 수확은!
그림책만 모아둔 독립서점에 다녀왔다는 거> .<!!
부산 해운대구 중앙역 바로 옆에 위치한 책방 봄봄이라는 독립서점입니다.

image.png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9 (중동역 6번출구)

image.png

중동역 6번출구로 나오면 앞에 이렇게 노오란 건물 하나가 있는데, 여기가 바로 책방 봄봄입니다:)
3층으로 이루어진 독립서점이라는 거!
건물 벽에는 인상적인 문구가 하나 있는데요,

그림책은 0세부터 100세까지 보는 우리 모두의 책입니다.

제가 평소에 늘 생각해왔던 그 문구가 여기 딱! 적혀있네요.

image.png

1층은 간단한 캡슐커피와 기타 음료를 팔기도 하구요.
3층엔 사장님께서 그림책 수업을 여시기도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클래스도 있어서 저랑 엄마가 책 구경하는 동안 아이들이 수업을 들으러 오기도 하고, 그림책 수업 상담을 받으러 오신 부모님들도 계셨어요.

계단을 따라 쭉 이어지는 벽에도 그림책이 그득그득한 서점입니다:)
이 서점에 있는 모든 책들은 커피 한 잔 마시며 볼 수도 있고, 맘에 드는 책은 사갈 수도 있어요+_ +
저도 한 권 득템했지요>. <

제가 그림책을 찾아서 보고, 또 좋아하는 만큼 엄마도 그림책을 찾아보시는 편입니다.
저보다 더 많이 찾고 읽어보시곤 하시죠.
초등학교 교사이신데, 그림책이나 동화책 한 권으로 수업을 자주 하시거든요.
그래서 이번 무계획 부산 여행에 유일하게 계획한 코스가 바로 이 책방 봄봄! ㅎㅎㅎ

그림책이 단순히 그림이 있는 아이들 책이라고 생각하셨다면,
다시 한 번 그림책을 찬찬히 봐 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그림책 포스팅하면서 몇 번 언급했었지만, 어른이 되고 나서 읽으면 얻는 게 정말 더 많은 것 같습니다*ㅁ *
그림책을 보실 때, 주요 이야기의 흐름 외에도 그림에 나타난 것들도 함께 읽어보신다면 훨씬 더 풍성한 그림책 읽기를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 그림책을 읽어 줄 때도, 이야기거리가 훨씬 많을 거구요+_ +

image.png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이 책, 저 책 골라 보면서
엄마랑 이 그림책은 어떤 의미일까, 아이들과 무슨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까 고민도 해보고
서로 좋은 그림책 골라주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사장님께서도 작가 몇 분을 추천해주셨는데, 그 중에 제 마음에 딱 들어온 작가님이 계셨어요.
조만간 그 작가님 책을 주문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D

서점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이 링크를 눌러주세요> _</
그럼, 맛있는 저녁 드시고 푹 쉬실 수 있는 월요일 밤이 되시길 바랍니다:)

.
.
.
.
.

Sort:  

아이들 데려가면 정말 좋아 하겠네요.
고 녀석 맛있겠다...육식공룡 티라노사우루스~~~
포토코리아 화이팅~

반갑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부산 여행이라면 요기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ㅎ

thank you for a kind information....thank you so much...keep it up carry on your activity best of luck try something new...

건물 내외가 무척이나 이국적이고
얼마전 떠나온 고향이라 ...두눈을 크게 뜨고
여기가 어디지?? 하고 사진을 확대 해봅니다

최근에 알았어요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이 있다는걸 ^^

부산이 고향이셨군요! ㅎㅎㅎ 저도 여러 그림책을 찾아보며 알게 되었는데,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읽기 좋은 그림책이 꽤 있더라구요. 심오한 상징과 삶의 철학을 담은 이야기들을 담은 그림책들...+_ + 조만간 그런 그림책들 중 한 권을 리뷰해보려구요:)

그림책이라니 하루종일 책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ㅎ글을 짧지만 그림에 내용을 설명하고 있으니, 정말 말씀대로 그림을 집중해서 보는 것도 팁인듯 해욤!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부산 여행 가서 몇 시간 정도 이렇게 쉬면서 그림책 구경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꺄아~ 부산행 KTX 표 알아봐야겠어요.ㅎㅎ
고녀석 맛있겠다 조카가 좋아하던 책이에요..

꺄ㅋㅋㅋ 그렇군요! 해운대 바로 근처라서 부산 여행 중에 슬쩍 끼워 넣어도 좋을 곳이에요>. < 사장님께서 또 여러 그림책들을 추천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ㅁ +

책방건물이 아주 디자인틱한데요.ㅎㅎ

그렇죠? 샛노란색 외관부터 눈길을 확 사로잡았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더라구요!

그렇죠. 그림책이 꼭 아이들 것만은 아닙니다. 어른들에게도 충분히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정성스레 작성하신 글과 사진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부산에 또 이런 독립서점이 다 있네요.. 신기방기~

그렇죠? 저도 부산 내려가는 길에 우연히 알게 된 곳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좋은 곳을 만난 것 같아 기쁘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ㅎㅎ

이런 곳이 있다니. 완전 취향 저격! 입니다^^

그쵸 그쵸>_ < 부산 여행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