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부산 광안리! 힐링 여행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충동적으로 여행을 떠난 발달러 가나입니다:)
엄마랑 둘이 부산 광안리 여행 중이에요>. <

968A6571-21D8-451C-8B7E-B626031B58DA.jpeg

광안리 해변이 바로 보이는 캡슐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눈을 뜨니 해가 뜨고 있더라구요.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DAB5AD2C-8879-4EFE-B541-0EFB55870AD7.jpeg

지금은 이렇게 바다가 보이고 햇살이 눈부시게 부서지는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며 책을 읽으며 힐링 중입니다:)
오늘은 또 어딜 가볼까....!
좀 더 생각해봐야겠네요ㅎㅎㅎ
저는 오늘 하루 더 힐링 여행을 하고 심리학 글로 돌아올게요 헤헷> _</

환한 일요일 아침!
평화롭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Sort:  

헐..무슨까페가 저럽게 고급지나요.ㄷㅋㅋㅋ 전망도 장난아니네요.ㅎㅎ

그쵸+_ + 호텔과는 별개로 운영되니 광안리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Lovely idea @ghana531

이야.. 경치가 참좋네요 일어나자마자 저런 모습이 보이면 충분히 비싼돈을 주고도 살것같습니다^^ 캡슐호텔은 한번도 이용해본적없는데 사진으로 봤을 때는 참 좋아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다른가요 ㅎㅎ..)저도 여행 참좋아하는데 한번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주 잘마무리하세요~

반갑습니다:) 캡슐호텔은... 방 문이 암막커튼이라 잠자리가 좀 불편하기는 했어요ㅠㅠ 하지만 바다 보이는 뷰가 다 했네요ㅎㅎㅎㅎ

어머니와 즐거운 데이트 중이시군요~ 멋져요😊😊

오랜만에 어머니랑 나들이 가니까 좋더라구요+_ + ㅎㅎㅎ

앗 그 캡슐호텔 가보고싶었는데ㅡ뷰가아름답네요.
카페도 진짜 예쁘구요, 저도 슝 날아가고싶어요~

역시 유명한 곳이었군요! 다음주까지 예약이 꽉꽉 차 있더라구요. 근데 가 보니까 이유를 알겠더군요ㅎㅎ

햇살 참 좋네요! :) 즐거운 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침 햇살 받으며 브런치 먹는 건 진짜 최고였어요ㅠㅠ

어머니와둘이여행이라니너무행복하실듯하네요 사진많이찍으시구좋은추억많이만들고오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엄마랑 둘이 힐링하고 왔네요ㅎㅎㅎ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보이네요^-^
어머니랑 가셨다니 더더 좋으실거 같아요+_+
즐거운 힐링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키키님> _</ 넘나 좋은 힐링여행이었습니다ㅠㅠ 역시 바다가 좋네요!

캡슐호텔 잘 만 합니까?

저는 잠자리 크게 안 가려서 잘 만했는데... 캡슐방 문이 그냥 암막커튼이라ㅋㅋㅋ 밖에 왔다갔다 소리가 많이 들리더라구요; 자세한 후기는 내일 포스팅에서....*

부산에 캡슐호텔도 있군요 ㅎㅎ
바다를 보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힐링 잘하고 오시길^^

감사합니다ㅎㅎ 바다는 언제 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