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른 사람들 일할 때 노는 게 제일 재미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저는 오늘... 롯데월드에 와 있습니다> _</

내일 첫 출근이지만 마지막 백수생활을 아름답게 불태우기 위해ㅋㅋㅋ 급 놀러왔어요+_+

06419233-402F-4ED0-8D5D-47F605176A31.jpeg

오늘 날씨도 엄청 좋네요!
이렇게 파란 하늘을 보는 게 얼마만인지요!!

7AAAF9AE-8130-4C71-9DF2-1D491B0B2A56.jpeg

지금 바이킹 하나 타고... 밖에 나와서 1시간 20분 째 아틀란티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할 것도 없어서 이렇게 사진이나 잔뜩 찍고 있네요.
벚꽃도 활짝 피고+_ + 햇살도 따스하고..
봄봄한 느낌에 계속 두근두근 설레이네요>. <

10433AA2-9CA2-46DA-9A02-FA7BBBA52100.jpeg

기다리는 중에 이렇게 구슬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요!! ㅎㅎㅎ
몇 분 간의 쾌락을 위해 이렇게 한 시간 넘도록 기다려야한다니..
그렇지만 그게 또 즐겁다니ㅠㅠ ㅋㅋㅋ

오늘 학교 이곳 저곳에서 다 같이 현장학습을 왔나봐요ㅠㅠ
월요일이래서 한가할 줄 알았더니 눈치게임 실패입니다ㅠㅠ
그래도 기다리는 중에 어플로 자이로스윙은 예약해둬서 아틀란티스 타고 나서 바로 탈 수 있을 것 같네요!
꺅꺅 씐난다>. <

이제 드디어 아틀란티스 타러 갑니다아!!!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게 넘나 무섭지만ㅠㅜ
재미있게 놀다 올게요!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하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허걱... 롯데월드 가본지 백만년 되었어요.
부럽당.. 완전 부럽당...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ㅠㅠ 퇴장이 너무 아쉬웠어요ㅠㅜ 그래도 완전 알차게 탈 것 다 타고 왔네요! ㅎㅎㅎㅎ

It's really beautiful, wonderful photos.

아 오늘 날씨진짜좋은데..엄청부럽네용

엄청 엄청 좋았습니다ㅠㅠ 자이로스윙 타다가 눈을 뜨니 발 밑에 호수와 벚꽃이ㅋㅋㅋㅋㅋ 활짝 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히잉.. 고3은 웁니다 ㅜㅜ 내년에 신나게 놀거에욤!!

아이고ㅠㅠ 고3이시군요;ㅡ ; 화이팅이에요!!! 고생한 만큼 빛나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_</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_<

아틀란티스는 꼭 상체를 꼿꼿히 하고! 즐겨야 합니다!!!

아ㅜ 정말 그렇더라구요ㅠㅠ 대신 눈을 못 떴다는 게 함정...ㅋㅋㅋ

전 놀이 공원가도 못타는게.더 많아서
일단 바이킹을 못타요.ㅜㅜ
팔로 꾸욱~❤

그러시군요ㅠㅠ 높은 곳을 무서워하시나봅니다ㅠㅠ 저도 자이로드롭 같은 건 못타요ㅠㅠ 그래도 가끔씩 활기차고 방방 뜨는 느낌 즐기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_ <ㅎㅎㅎ

헉~ 롯데월드! 마지막 백수데이 활활 불태우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독거님! ㅎㅎㅎ 오늘 출근하고 보니 더 소중했던 어제였네요ㅠㅠ

평일에 노는게 개꿀이죠!ㅋㅋㅋㅋ

완전 꿀> _</ 하지만 이젠.... 또르르ㅠㅠ

"다른 사람들 일할 때 노는 게 제일 재미있다!!"
완전 공감되는 말입니다
즐겁게 놀고 / 즐겁게 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평생 놀고 먹어도 누가 월급 주면 정말 좋겠네요ㅠㅠ 천직일텐데 말이죠...!!

롯데월드 부럽습니다 ㅠㅠ

날 더 더워지기 전에 어여 다녀오세요>.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