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 be a BIG whale, like you!"

in #kr6 years ago (edited)


"나도 큰 고래가 될거에요!"
"Someday, I'll be a BIG whale, just like you!", said blue whale.

아이들 데리고 소근육&인지능력 증진을 위해 퍼즐 활동을 종종 해요.
오늘은 고래 퍼즐을 함께 맞추어 보았습니다.
(사심 가득한 퍼즐 선정이었습니다....* )

Sort:  

우리 모두 고래가 되요. ㅎㅎㅎ.

같이 으쌰으쌰 힘내보아요!ㅎㅎㅎㅎ

저도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ㅋㅋㅋ

함께 고래를 향해 달려가봅시당! ㅎㅎㅎㅎ

ㅋㅋㅋ 어서 고래가 되시지용

빨리 되고싶습니다;- ; 흑흑

이미 꽤 많이 모으신걸요.

ㅋㅋ 사심 가득한 퍼즐 선정~ 응원합니다! 언젠가 큰 고래가 되실거라 믿쉽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_ + ㅎㅎㅎ

앗...... ㅋㅋㅋㅋ 마지막에 이렇게 빵 터트리기 있나요?ㅋㅋㅋ
오늘 고래가 찾아와주길 기원합니다 가나님 >__<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인디구님>. < 함께 무럭무럭 자라서 고래가 되어요+ㅁ +!

Lol that's my dream, being a big whale

hahaha Me too :D

난~ 난 꿈이 있어요~ '고래의 꿈'인가요? ^^

고래의 꿈ㅋㅋㅋ 좋네요ㅎㅎㅎㅎㅎ 그 꿈을 믿어요~~ 나를 지켜~~~ 봐요~~~!

사심가득한 퍼즐선정 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가나님!

저도 요즘 해이랑 집에서 뭘하고 놀아야하나 고민중인데 퍼즐놀이 해봐야겠어요^^

헤헤 아이들도 고래 퍼즐 좋아해줘서 다행이었어요ㅎㅎㅎ 퍼즐놀이 정말 간단한데 좋은 것 같아요:D 주의력+시각운동협응+시각구성능력+문제해결능력+손가락 소근육운동 등등 흡사 야채, 고기, 밥 다 들어있는 김밥과도 같군요....* ㅎㅎㅎㅎㅎ

되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함께 고래를 향해 달려보아요!

갑자기 어린이가 된줄 알았습니다.
가나님이 고래로 등극하시길 빕니다^^

ㅎㅎㅎㅎ 요즘 발달지연인 아이들을 많이 만나니 이런 귀여운(?) 작업도 자주 하게 되네요ㅎㅎㅎ 열심히 벌어서(?) 꼭 고래가 되겠습니다+_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