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in #kr6 years ago

브런치로 책까지 내게 된 분이 여기 계시네요.
멋지십니다.
기회되면 책도 봐야겠네요.
지금 스팀잇에 올리시기 시작한 웹툰도 재밌게 보고 있거든요.

Sort:  

책까지 봐주신다니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덩실 덩실~~ 브런치에서는 컨텐츠를 올리면 피드백이 별로 없는 반면, 스팀잇은 정성 담긴 피드백이 많이 해주셔서 정말 신나게 작업하고 잇습니다.

제가 두분 더 덩실덩실 춤추시라고, 조만간 책 읽고 북스팀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와우...북스팀에 올라오면 감동의 덩실덩실 댄스를 춰야겠네요. 저는 그럼 그동안 북스팀 포스팅 업보팅에 쏴드릴 총알을 열심히 모으고 있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