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로 교감하고 맘을 나눌 수 있는 것들 2

in #kr6 years ago (edited)

사과나무 접붙이기는 언제든지 해도 된다고 알고 있어요.
가지에 눈접을 붙이면 거기서 그 접붙이 사과가지가 나거든요.
아마 접붙이는 적당한 시기는 화원에서 잘 알고 있을 겁니다.(늦겨울인가 초봄으로 알고는 있는데.. 정확하지 않아서.ㅜ)
아무튼 눈접을 붙일 때, 하나만 하지말고 여러개 하세요. 그래야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멋진 진돗개네요.
동물 좋아하는 사람 옆에는 저렇게 선동하는 삼촌같은 분이 꼭 계시더라구요.
그럼 동물 좋아하는 사람은 이래저래 강아지, 고양이 등 많이 얻어 오죠.ㅋㅋ

Sort:  

아 언제든 가능하다니...다행이네요^^
여러개로.
사진의 진돗개는 저희 것이 아니옵니다.ㅎㅎㅎ
그 아이는 순종이고 저희는 짝퉁.
제 아버지는 선동을 잘 당하시고 또 잘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행복한 선동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