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선생님이 좋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hool-2276269_640.jpg

오늘 스승의 날에 조사해 보았는데

나는 이런 선생님이 좋다고 아이들이 응답하였습니다.

◾ 공부를 열심히(이해하게)(신나게)(꼼꼼하게) 가르쳐 주시는 분

◾ 재미있고 즐거운 선생님(고운말을 쓰고 웃으며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 안 혼내는(착한) 선생님(항상 웃고 친절한 선생님)

◾ 체육을 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 (몰라도)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 쉬는 시간에 놀 수 있게 해주시는 분

◾ 장난을 잘 받아주시는 분(재미있는 걸 많이 해주시는 분)

◾ 우리를 걱정해 주시는 선생님(아빠같은 선생님)

◾ 나의 말을 잘 들어 주시는 분

◾ 숙제를 많이 안내주는 분

◾ 학생들의 의견을 들어 주시는 분

◾ 웃긴말(유우머)을 풍부한 선생님

◾ 우리의 의견을 존중해 주시는 선생님

◾ 눈높이에 잘 맞춰주시는 선생님

◾ 고민을 잘 들어주시는 선생님

◾ 친근하게 놀아주시는 선생님

◾ 요리 실습을 자주 하는 선생님-떡볶이 만들기, 샌드위치 만들기 등등

◾ 먹을 것을 잘 사주시는 선생님

Sort: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굳이 선생님이 아니어도 되겟어요.
엄마라도 아빠라도 이럼 완전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