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주 훌륭합니다요 ㅎㅎ
아 참 그 여행연제는 ... 음...
사실.... 말씀드리자면 긴데 참.. 그것이..
어케 말씀을 드려야하나 허허 ~

아하하하 뭔가 사연이 있군요..
알겠습니다 ^^

사실 이 계정은 둘이 운영하고 있었어요ㅠ
지금은 모르겠으나
그당시 계정 만드는게 힘들더군요
둘 다 직장이 바쁘다 보니 하나를 같이 하면 더 퀄리티가 높아질거라 판단한 것도 있었구요

처음 계획이 이러했었죠~
제 친구 : 세계 자전거 여행
저 : 건강식, 일상, 먹스팀, 재밌는 수학문제?, (처음에 운동도 있었군요)

잘 하다가 제 친구가 업무가 너무 바빠져서
나가고 저한테 컨텐츠를 모두 맡겼는데
저는 그 친구가 아니니까 좋은 컨텐츠이긴하지만 올리지 않았던거에요 ㅜㅜ

참 빨리 저 사진을 내려야되겠군요 생각해보니ㅜ
예전부터 오랫동안 봐주셨는데 ... 죄송합니다
굳이 이걸 알리는게 큰 의미가 없을거 같아서 뒀는데 어린것들의 섣부른 판단을 어리석게 여겨주셔요 ㅠㅠ

아 그렇게 되었던 거군요
제가 뭐라하거나 그럴 입장은 아니구요
그냥 잘 인사나누고 소통하고 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대면대면 해진것 같은 느낌이들어 좀 당황스럽긴 했네요 ^^;;
잘알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그부분
당황하셨다면 죄송해욧 ㅠ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부기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