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한항공 인도행 기내식 체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도행 대한항공 비행기에서 먹은 인도카레입니다
인도행 대한항공은 이번이 2번째 탑승인데요
(전엔 델리행은 아시아나만 있었습니다)
지난번 이용땐 기내식이 비빔밥과 닭고기, 비빔밥과 생선요리 였었는데요
이번 출장때보니 비빔밥과 닭고기 그리고 인도식카레요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그간 6번 정도 출장에서 인도요리를 먹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한국분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아침저녁을 먹고 점심도 도시락을 싸가서 먹었거든요

그래서 인도식카레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0180429_141258.jpg

처음 받았을때 비쥬얼은 일반 기내식과 별 차이가 없네요
20180429_141331.jpg
왼쪽에 빨간 줄무늬 호일에 쌓인 걸 치우니 어래 3개의 소스가 보입니다
20180429_141655.jpg
2개의 버터와 Mixed Pickel이라도 되어있는 갈색의 소스인데요 요 처음보는 갈색의 소스는 살짝 찍어먹어보니 상당히 짜네요

이제 메인 디쉬로 보이는 호일에 쌓인 친구들를 개봉해봅니다
먼저 좌측의 빨간 줄무늬 호일을 벗겨봅니다
20180429_141804.jpg
예상대로 난이 4장 들어있네요
그런데 상당히 기름기가 있네요
원래 난이 이런건지 모르겠습니다
20180429_141843.jpg
우측 초록 줄무늬 호일을 벗기니 인도식 카레가 있는 메인 음식이 나오네요
가운데에 하얀 (월남?)쌀밥이 있구요
그 왼쪽엔 카레에 절인것 같은 고추가 있네요
근데 고추가 식감이 상당히 뻣뻣한 느낌이었습니다
오른쪽엔 카레가 있구요 역시 약간 짭짤한 맛입니다
오뚜기카레나.. 한국에서 먹어본 인도음식점이랑은 맛이 완전히 달랐습니다

이제 먹으면 되는데요..
막상 먹으려하니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를 잘몰라서
(또 물어보려니 쑥스러워서..) 그냥 제맘대로 먹어 봤습니다.
난에 버터를 바르고 쌀을 올린후 카레와 고추 그리고 Mixed Pickel을 조금 올리고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오묘한 맛이군요..
기름기는 많아서 손에는 기름이 줄줄 흐르고..
반쯤 먹다 포기 했습니다

그냥 인도식 카레를 먹어봤다는 경험으로 만족하고
다음번엔 먹지 않겠습니다 ㅡ.ㅡ

Sort:  

저두 난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현지식은 향이 적응 안될때도 있긴 하더라구요~

향은 크게 잘 모르겠는데 짜기도 하고
난에 기름기도 많고 좀 별로였네요 ^^;;

헐 맛없나요?
보기엔 맛있게 생겼는데요.

저에게 친숙한 맛은 아니다라구요 ^^;:

오묘한 맛....
현지식이 가끔 맞지 않을때는 대부분 오묘함이 느껴지저라구요.....ㅋㅋㅋ

아하하 그렇지요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에도 여전히 찾아주서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저 아랍 비행기 타니 양고기도 줬었어요.
인도 카레는 첨 봅니다.

저도 처음이라 먹어봤네요
다음엔 국적기타면 그냥 무난한거 먹으려구요 ^^

오홋. 전 기내식 좋아해요.ㅎㅎㅎ

저도 기내식 좋아하고 잘먹는데요
이건 영 저랑 안맞더군요 ㅎㅎ

요즘 대한항공이 참 떠들썩하지만 그래도 저는 대한항공을 선호합니다. ㅎ
이 포스팅 보니 여행 가고 싶어 지네요.

델리에 대한항공 노선이 없었을때 아시아나를 탔었는데
비행기도 오래되고 간혹 의자가 배기는 것도 있더라구요
대한항공이 비행기도 새거로 깔끔하고 슬리퍼도주고 아시아나보다 낫더라구요

인도 가셨는데... 비행기에서 카레를 드시다니.. ㅋㅋ
담에 출장 가실때는 인도 란/카레 함 드셔보세요. 여기선 간의 기별도 안 가서 시도도 안하는데.. ... 카레에 란 찍어먹으면 좋더군요. :)

뉴비 지원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하하 뭔가 인도가는 기분을 내보고 싶었습니다 ^^;;
현지에서 맛집을 가야 하려나봐요
살짝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네요 ㅎㅎ

You received 0.2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0! Congrats!

Thank you ;)

맛나보입니다.. :) 저도 오늘은 카레가 땡기네요

하하 비쥬얼은 괜찮았는데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