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도에서 처음 수영을 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저는 지금 출장으로 인도에 왔습니다.
6일간의 짧은 출장이라 크게 부담은 없는데요
한국과의 시차도 있고(3시간 30분)
인터넷이 잘 안될때가 많아서
(Data 로밍을 하지 않았습니다 ^^;)
스팀잇에 자주 들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20180430_062353.jpg

어제 처음으로 이곳 게스트하우스가 있는 아파트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습니다.
지난 3년간 6~7회정도 인도출장마다 항상 같은 게스트하우스에 묶었는데요
수영장이 이쁘고 물도 깨끗해보여서
다음출장땐 꼭 수영복을 가져와서 수영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출장을 오게되면 수영복 챙기는걸 깜빡 하기도하고
아무도 하는 사람이 없는데(실제로 수영하는 사람은 란명도 못봤습니다.) 괜히 혼지 튀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에 수영복 조차 챙겨오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출장에는 큰맘을 먹고 수영복을 챙겨왔는데요
이침마다 할까말까를 고민만하다 이틀을 보내고
드디어 어제 용기를 내어 처음 수영을 했습니다
아침에 혼자 수영장에 내려가 수영을 하는데
보는사람 한명없는데 왜그리 부끄럽던지요..
그래도 나름대로 용기를 내어 수영을 하고왔다는 것에
혼자 괜히 뿌듯한 하루 였습니다

20180501_074505.jpg

사실 제가 조금 소심하고 사람들의 이목을 많이 신경쓰는 편이라
다른 사람들에겐 아무것도 아닌 일이
제겐 큰 용기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팀잇도 그중 하난데요
제가 글을 쓰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볼까.. 라는 생각과
또 다른분들은 글을 매우 잘쓰시고
깊이 있는 내용과 사고가 깊은 글들을 많이쓰는데
내가 이런 글을 올리면 괜히 비웃음만 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에
스팀잇 가입후 첫 글을 쓰는데 한달이 더 걸렸습니다

물론 지금도 글을 잘쓰는것도 아니고
많이 쓰는것도 아니지만
글 하나를 쓸때마다 제 나름대로는 많이 고민하고 용기를 내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허접한 글이지만 그냥 재밌게(욕안하고 ^^;;)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Sort:  

인도 출장, 수영장 모두 부럽네요.....
마지막으로 수영장 갔던 게 3년이나 된 것 같아요 ㅠㅠㅎ
출장 잘 다녀오세요 :)

별로 부러우실것 없어요..
주말도 일하고 회사 게스트하우스만 왕복하다가
일끝나면 집으로 돌아가는갈요 ^^;;;
감사합니다 ^^

꾸욱.들렸다가요

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비오고 눅눅하고 불쾌지수 높은 날이지만!! 화이팅

고마워요 짱짱맨~

용기를 내셨군요 ㅎㅎ 다음에는 수영하는 사진도 올려주세요~

하하 제사진 올리면 눈버리십니다 ㅡ0ㅡ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팀잇 내 많은 분들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받는 것만으로도
시간을 들여 누군가의 글을 읽고 소통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지요! ㅎㅎ
부기님 덕분에 인도 아파트와 수영장 사진 첨보네요...!!
게스트하우스가 굉장히 좋은 곳에 있나봐요 +_+ 자주뵈어요 :)

집이 80평 정도되는 고급 아파트라고 하더라구요
좋게 말씀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자주 뵙고 싶습니다 ^^

사실 남들 안할때 하는거 참 어렵죠.
잘 하셨습니다. :) 우리는 특히 더 튀는 걸 못 참는 문화라... 모난돌이 정맞는다고...
산업화 시대에는 큰 덕목이었을지 몰라도...

현재는 개인적으로 전 이런 문화가 우리 나라 발전에 큰 저해 요인이 되었다고 봅니다.
다른걸 다르다고 인정하고 수용할 수 있어야.. 하는 문화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수영 하나에.. 엉뚱한 논리가.. .. ^^; 업무 마무리 잘 하시고.. 무사히 다녀오세요.

뉴비 지원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명쾌한 설명입니다
딱 그렇네요 제가..
차츰 더 고쳐나가야 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잘하셨어요! 출장 가셨어도 즐길건 즐겨야죠 ㅎㅎㅎㅎ 다음엔 수영복샷 인증하시렵니까? ㅋㅋㅋ

아하하하
과도한 다운보팅으로 인한 브라인드가 예상되는군요
참도록 하겠습니다.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4]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런 일상적인 글이 보기 편합니다. 용기내십시요^^

찾아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