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쉐이크쉑 인천공항 2터미널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image.png

지난 일요일 인도로 출장을 왔습니다.
대한항공을 이용했기 때문에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서 왔는데요
지난 3월에 왔을때 쉐이크 쉑이 있다는 걸 알고
다음번에 오게 되면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생각보다 빠른 시간안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쉐이크 쉑버거는 많이들 아실텐데요
사실 전 잘 몰랐습니다 ^^;;
알쓸신잡에 나오는걸 보고 저런데가 있구나 했을 뿐이에요
그런데 맛있다고 하니.. 한번 들려보고 싶다 했었죠

.

공항 출국장이 2층이라서 공항버스를 타고 2층에 도착했는데요
쉐이크 쉑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C카운터 쯤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는데
내려가서 왼쪽 정면으로 매장이 보였습니다.
image.png

매장 정면으로 카운터가 보이고
좌측에는 크게 메뉴가 붙어 있습니다.

image.png

사전에 어떤걸 먹을지 생각해둔 것이 없고 또 가격도 싸진 않아서
회사돈으로 먹는 소심한 저는 그냥 기본 ShackBurger와 콜라를 시켰습니다.
셋트를 먹으려 했는데 셋트는 따로 없더군요

image.png

주문을 하고 와서 앉아 매장 전경을 찍어봤습니다
매장이 꽤 넓고 자리도 많더군요
아침 11시쯤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image.png

기다리던 햄버거와 콜라가 나왔습니다.
흠.. 뭔가 썰렁해 보이네요
이게 9600원 이라니.. ㅠㅠ
가격에 비해 크기에선 뭔가 실망감이 몰려옵니다.
그래도 자세히 보니 야채도 신선해보이고
녹아 있는 치즈가 맛있어 보입니다.

한입 먹었습니다..
뭔가 소고기를 그릴에 구워먹는 향이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빵은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맛있네요
맛은 충분히 만족이네요.

담에 인천공항 2터미널에 오게되면 또 먹어야 겠습니다 ^^
(실은 20일에 또 옵니다.. 다시 인도 출장가러..)


상호 : Shake Shack 인천공항 제2터미널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하1층 22-202호
전화번호 : 032-743-0100
영업시간 : 6:00 AM ~ 10:00 PM (라스트 오더 21:30)

Sort:  

헐............ 열라 비싸네요
보기엔 그냥 롯데리안데 ㅎ

에이 롯데리아랑 비교할건 아닌데요
비싸긴 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하1층 22-20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이름만 들어봤지 먹어 본적이 없네요.
이번주 일요일에 공항가는데 시간이 일러서 먹어볼 수 있을지 모르겟네요. 비주얼은 단촐한데 맛이 있다니 씹고 싶어집니다. 히히..
저녁이 오고 있어서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다음 출장 올때는 일행 다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저만 먹었거든요 하하
일요일날 가시는군요 저는 이제 공항으로 출발한답니다.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세요 ^^

그럼 지금 인도에 계신건가요? ㅎㅎ 20일날 또...? 출장을 자주 가시네요!
늘 몸조심히 다니세요!

네.. 이제 공항으로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오늘 들어갔다 20일날 또나오네요
이번에 유난히 일이좀 있네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며칠전에 제2공항에 있었는데.... 우연히 마주쳤을수도 있겠어요! : ) 쉑쉑버거 저도 딱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그냥 ㅎㅎㅎㅎ 그랬던 기억이 나요 ^.^
꿀주말 보내셔요!

오.. 한국 들어오신건가요?
그냥 그러셨군요.. 전 맛있더라구요
연휴 잘보내세요 ^^

14일에 다시 세부 들어갑니당 ㅎㅎㅎㅎ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

공룡의 보팅 이벤트 완료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0.1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05! Congrats!

쉑쉑이 인천공항에도 생겼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1월에 2터미널이 오픈하면서 생겼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