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빗썸 개인정보 유출 보상금 입금

in #kr7 years ago

와우~ 태그 정보를 취합하시는군요.
저는 저번주부터 steem.js 파일을 이용한 한글 전용 스팀잇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냥 한번 만들어 볼까 하다가... 완전 메달리게 되었네요... -0-;
나중에 서로 의견 나눌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Sort:  

저는 코드는 잘 모르지만 UI와 사용자 패턴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티밋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작지만 기여하고 싶습니다.
저 역시도 혀율적으로 사이트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도메인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사이트에 링크를 걸어 두어도 되는지요? :)

혹시 이 포스팅에 누를 끼칠까봐... 사이트 홍보가 될까봐 조심스러워서^^
저야 홍보해 주시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beststeem.com 입니다.
kr-dev 쪽에 살짝 공개했는데 아직 만족할 만한 수준의 기능이 되지 못해서
나중에 완성도 있을때 공개적으로 알릴려고 합니다^^

beststeem.com에
kr 태그 관련 순위만 만들어 두시면 제 사이트 기능을 다 가지길듯 합니다.
전 취미라 편하게 만들시면 됩니다.
좋은 의논할 일이 생기면 참여 하고 싶습니다. ^^

저도 가볍게 취미로 시작했는데... 일이 점점 커져가는 느낌입니다. 어느새 도메인까지 등록해 버리고요... ㅎㅎ 어쨌든 스팀잇을 외부에 알리고, 접근하기 쉽게~ 사용하기 쉽게~ 하자는 목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포스팅 하시는 글 잘 관찰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제일 원하는 기능이 보팅파워를 확인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
제 사이트에도 언젠가는 기능을 널고 싶구요.

아마 스팀잇 웹사이트도 개편을 하긴 할것 같은데, 지금 당장은 개편이 안되니 소스 열어서 이것 저것 살펴보고 만들게 되었습니다.
베스트스팀에 한번 로그인 해보세요^^ 기능 추가 많이 하고 있습니다. 만들면서 느낀거는... 그래도 스팀잇 사이트가 좋구나 였습니다. T.T 결국 스팀잇 웹사이트가 변해야 합니다. ㅎㅎ

네 지금은 근무 중이라. 여유 있을때 로그인해서 구석구석 살펴 보겠습니다. ^^

스티밋은 속도가 제일 문제 입니다. 서버도 미국에만 있는듯 합니다 4개.
EOS.IO는 서버가 일본에 있던데.
kr태그도 상위인데 아시아에 서버좀 두었으면 하네요. 아마존 aws사용하던데. 왜 아시아 서버를 안두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0.02
ETH 3400.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