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깨알팁] 내가 올린글만 별도로 보고싶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eusgod(게우스)라고 합니다.


스팀잇 깨알팁을 하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스팀잇 원로(?)고수(?)분들은 아마 다 아실껍니다.
그냥 지나치셔도 됩니다 ㅠ.ㅠ


steemit 계정에서 Blog 화면은 먼가 복잡하다...

내가 쓴 글만 보고 싶은데...
스팀잇 계정의 Blog 화면은 좀 불편하다.
리스팀(Resteemed) 글까지 섞여 있다.
필터링 기능하나 달아 주면 좋을텐데...
먼가 아쉬웠던 분들 있으셨죠?



http://steemdb.com/@사용자명/posts

http://steemdb.com/@geusgod/posts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내가 쓴글만 딱! 나옵니다^^
깨알팁! 여기서 끝입니다. ㅠ.ㅠ

그 외에 보시다시피
활동 그래프, 게시글 지불현황, 보팅파워 등등
부가적인 내용들도 아주 보기 좋게 나와있습니다.

※ 참고로 캐쉬 기능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갱신이 안될 수 있는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Sort:  

블로그 클릭하면 작성볼 수 있어요~

아~ 리스팀 글까지 같이 섞여서 나와서요. 리스팀을 안하면 내 글만 나오는게 맞습니다^^

히야~ 스팀잇의 숨겨진(?) 기능들은 참 많군요. ^^ 감사합니다~

steemtools.com 이라는 곳을 둘러보면 유용한 곳이 굉장히 많은데... 제가 주로 보는것은 몇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올려봤습니다. ㅎㅎ

이런 숨겨진 기능 뉴비들로 하여금 스티밋에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요소들이죠. 이런 귀중한 팁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teemit 자체에 업데이트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도 올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 리스팀 글이 많으면 자기 글이 묻혀서 보기가 힘들죠 ㅎㅎ 이런게 깨알 같은 팁이네요 ㅎㅎ

깨알팁을 몇개 더 올려서... 깨알팁 시리즈를 만들어 봐야 할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geusgo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거 정말 제가 찾던 정보네요. 정말 블로그 화면은 불편한거 같아요.
특히 어플에서는 답답함이 두배가 되네요.
폰으로 이용할때의 팁같은건 있을까요?

저는 아이폰인데 esteem 버그가 너무 많구요ㅠ.ㅠ 모바일도 아직 추천 할만한 곳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찾게되면 바로 포스팅 해드릴께요.

오 꿀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봤습니다^^ 꿀팁~ 깨알팁 있으시면 올려주세요~ ㅎㅎ

오옷.. 이런것이 전... 태그에 제 아이디를 살짝 살짝 넣는데;;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