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2017년의 마지막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ecoy입니다

오늘이 벌써 2017년의 마지막이네요 :D

올해가 시작될 때 저는 저 스스로 조금 더 나아진 사람이 되자고 맹세했습니다.
작년의 저는 열심히 하기도 했지만 제가 보기엔 많이 나태하고 게을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더 열심히 하자고 했는데 잘 이루었나 모르겠네요 ㅎ

스티미안분들은 올해 시작하면서 계획하신 것들 마무리 잘하셨나요?
몇몇 분들은 훌륭히 더 멋지게 마무리하셨을 것이고 몇몇 분들은 아쉽게 생각하실 겁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직 인생은 더 많이 남았고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매년 조금씩 이루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티미안 여러분들! 올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더욱더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ㅎ


선 100일만 1일 1포스팅 버텨 보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행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hus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랍니다ㅎ

안녕하세요. @geunwoong0624님, 만나뵙게되어 반갑습니다^^
steemit을 이제 시작한 초보에요. 초면에 이런말씀 드려서 죄송한 마음이지만, 이번에 진행중인 [소원을말해봐]포스팅에 제가 @geunwoong0624님을 지목했습니다.
바쁜 연말이지만 혹시라도 시간이 되셔서 참여해주신다면, 기쁜마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 포스팅을 참고해조세요.
감사합니다.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2018년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항상 자기 성찰을 하는 사람은 자신에 대해 낙관적인 사람을 이길 수 있다고 하죠.

항상 자신에 대해 긍정적이기 보다는 한번쯤은 돌이켜 보며 반성하고 , 그것을 보완할 수 있는 사람이 더욱이 발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라고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저는 탈락이긴 하지만요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