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청도에 가족여행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메인사진.jpg

08.04 ~08.06 청도 여행왔습니다!

알고리즘,iOS어플 프로그래머 Decoy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ㅜ
평소에 글을 쓰려고 했는데 초반에는 일이 많아져서 못쓰게 되다가
후반에는 그 일들이 문제였는지 몸이 아파 글을 못썼습니다...
앞으로는 자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점심즈음 집을 출발해서 청도로 가족여행을 왔습니다ㅎ

보통 방학중이면 아버지, 어머니의 휴가 기간을 맞춰 꼭 한번은 가족캠핑을 갔는데
이번 방학에는 청도 수리덤 캠핑장으로 캠핑을 오게 되었습니다!


출발하면서 김해 장유 가야밀면에들려서 밀면을 먹었습니다!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이곳이 TV에도나오고 맛있다고 하셨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 이곳에 되게 신기했던게 밑반찬으로 항정살이 나오더라구요
항정살도 맛있었습니다( 항정살이랑 밀면얘기 나오니까 배고파지네요....ㅎ)
밀면1.jpg



밀면도 먹었겠다. 다시 출발했는데요.
밀면집에서 1시간 10분에서 20분 정도 흘러 청도에 도착했습니다.

도착 해서 처음한것은 당연 캠핑은 텐트가 우선이죠ㅎ
항상 여행와서 텐트를 치는데 고생을 하네요,,,,,,
그래도 조금씩 텐트 치는 속도가 붙기는 하더라구요(그나마 다행이네요:))
텐트2.jpg
한창 텐트를 치다가 잠시 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ㅎ

그렇게 텐트를 다치고 나니까 4시쯤 되서 계곡에 갔는데...!!!!
계곡1.jpg
(사람들은 모자이크로 가렸습니다 이해바랍니다)

계곡에 물이 많이 말라있더군요..ㅎㅎㅎ
어머니 친구분께서 추천해주신 캠핑장이였는데
친구분께서 가셨을때 보다 많이 말라있다라구요,,,ㅜㅜ

그래도 사람들이 놀고있는 곳을 보니까 놀수있는 높이더군요ㅎ
하지만 오늘은 계곡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게 가족중에 첫째누나가 오지않은 생태였고ㅎ
생각보다 텐트를 치면서 기운이 많이 빠져서 그냥 잤습니다(역시 캠핑은 꿀잠이죠)

자고 일어났더니 벌써 시간이 7시더군요ㅎㅎㅎ
7시면 당연히 저녁이죠! 저녁은 머다? 우리의 고기님!!!!!!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고기입니다 하하하하
고기1.jpg
고기는 역시 돼지고기 삼겹살이죠ㅎ

고기 사진이 잘 안나온건....먹으라 바빠서( 퍽! 앞으로는 잘찍겠습니다...)

고기를 먹고나니 시간은 8시30분이 넘었네요ㅎㅎ
저녁시간은 순삭이라더니ㅎ 그러고 나서 저희 가족은 각자 시간을 보냈네요ㅎ

가족 여행을 와도 역시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것은 중요한거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인것 같습니다!

아마 오늘 부터 내일 모레는 이번 가족여행에 관한 글을 쓸거 같습니다!
아!!! 내일은 카카오코드 예선이 있는 날이네요ㅎ
내일은 여행글과 카카오코드 글 두개 작성하겠습니다!

ps) 글을 쓰는 지금 시간은 11시 55분이네요..ㅎㅎㅎㅎ
이글을 쓰고나서는 다시 개발을.....ㅜ
이 시간에 깨어개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ㅎ 파이팅!

Sort:  

개발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삼겹살 드신 기운으로 화이팅 하셔요^^

감사합니다ㅎㅎ
romi님도 파이팅 하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7 / 1개 / 합계 : 0.1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도 캠핑 엄청 좋아하는데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ㅎㅎ 불판도 저희 집꺼랑 똑같으시다는 점..?

저 불판이 여러개 형태로 쓸수 있어서 많이 편하드라구요!ㅎ
지금도 캠핑중인데 오늘은 비가 갑자기 쏟아지네요ㅜㅜ

청도~ 좋죠 ㅋㅋ 와인터널에 다녀왔던 기억이 나네요 파이팅하세요!

내일 집을 가는데 집가기전에 와인터널이랑 프로방스를 간다구 하더라구요!
내일 포스팅에서 프로방스랑 와인터널에 대해서 올리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