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입인사 글이 랭킹에 들었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eunwoong0624입니다!

조금 전에 가입인사 글의 리플을 확인해 보니

2.PNG
이런 리플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 보니 @arcange님의 Daily hit-parade for beginners -2017.06.26 글에서
등수.PNG

5위에 제 이름이 있더군요!!

매우 뿌듯하네요ㅎㅎ

스팀잇을 이제 막 시작했지만 시작하는 글이
이렇게 떠서 더욱 스팀잇에 글을 자주 써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ㅎ

제 가입인사글에 리플을 달라오진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Sort:  

오! 축하드려요~ 저도 저런 순위에 한번 올라가 보고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런 순위에 올라간게 처음이라 매우 기분 좋네요!ㅎㅎㅎ

이런 순위가 ㅎㅎ 저도 확인해봐야겠네요
우리 건규 학교선배라구요~
잘 부탁드리고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연락하시는거 듣고있었는데 되게
건규랑 어머님이랑 사이가 좋아보여서 부러웠습니다 :(
그리고 열심히하는 모습 잘보여드리겠습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순위에 올라가고 싶네요
이제 3일차이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갈게요!

보팅과 팔로우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
이런 순위가 있는 줄 몰랐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먼가 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기분이 매우 좋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