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안녕하세요. geniee입니다^^

in #kr7 years ago

IMG_579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접하고 흥미롭고 재밌는 마음에 시작하게 된 @geniee 입니다!!

IMG_5537.JPG

서울에서 대학교를 다니는 학생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블로그에 차곡차곡 쌓을 생각이에요!

IMG_4722.JPG

  1. 고양이
    먼저 요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 고양이에요😻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엽고 애교도 많답니다 !
    이제 4개월이 넘어가는 우리 고양이를 처음 기르면서 어렵고 힘든 점이 많았어서 고양이 기르는 방법을 올릴 예정이에요 !

IMG_6232.JPG

  1. 맛있는 음식
    제가 보기에는 말라보이지만 진짜 잘먹고 또 맛있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 숨은 맛집들을 소개할 예정이에요

IMG_9378.JPG

  1. 화장품
    저는 고등학생때부터 화장품을 너무 좋아해서 책도 많이 읽고, 강연도 보러 다니고 화장품도 엄청나게 산답니다!
    정말 보기만해도 영롱하고 예뻐서 기분이 좋아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화장품이나 화장법, 꿀팁들을 올릴예정에요

IMG_9696.JPG

  1. 봉사활동
    봉사활동을 좋아한다고 하면 되게 도덕적인 이야기 같지만 봉사를 통해 스스로 많은 성장을 한다고 느껴요.
    특히 저는 교육봉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제가 경험했던 뜻깊은 활동들을 소개할 예정이에요٩(๑❛ᴗ❛๑)۶

IMG_2998.JPG

IMG_0377.JPG

IMG_9399.JPG

  1. 여행
    저는 여행하는 것을 무척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여행 스타일은 아름다운 풍경, 여유로움, 액티비티 인데요!
    하나하나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 또 만나요!

Sort:  

요새 고양이를 입양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인데.. 종종 이야기 들려주세요
환영합니다 ^^

네 안녕하세요^^ 고양이 이야기로 자주 찾아뵐게요!

오늘 처음시작했어요 !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반가워요~~ 팔로랑 보팅누르고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갈게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사진들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ㅎ

반갑습니다~^^ 시작하시는 글이니 응원차원에서 풀보팅 드립니다~^^ 자주 뵈어요.

처음 시작인데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환영합니다!

고양인 진짜 럽럽이에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오늘도 꼭 행복한 하루되세요

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세오세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

방갑습니다 !!
자주 재밌는 글 기대할게요~

지금 제주 여행 포스팅도 올렸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26.03
ETH 2378.3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