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오버워치 신스킨 리뷰 !(feat. 심장 폭격 검은 냥이 디바 등등)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 오버워치 유저 여러분!!!!!!
요새 많은 유저가 배그로 빠져서 슬프지만 저는 아직도 옵치를 젤 좋아해요....!
작년초만 해도 열심히 했는데 요새는 바빠서 자주 못해서 아쉽지만요 ㅠㅠ

다들 신스킨 나온거 보셨나요??!
오랜만에 이벤트가 아니라 상시 스킨으로 이렇게 많이 나온게 오랜만이라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bandwidth가 자꾸 떨어져서 글과 댓글 쓰는게 힘드네요ㅠㅠㅠ충전해야 하나요)

IMG_7067.JPG

이번 스킨의 센터라고 해도 모자르지 않은 검은냥이 디바!!!!!!
이벤트도 아닌데 이렇게 예쁜 스킨 나오기 있나요 ㅠㅠㅠㅠ
도도한 고양이 느낌을 살려서 꼬리까지 달아 너무 깜찍해요 ㅠㅠ
메카가 무난하다는 평가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좀 더 화려하지 못한 것이 아쉬웠지만 보다보니 차가운듯한 어두운색의 배경에 살짝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꽤 많이 플레이하는 영웅이라 당장 구입....!!!

IMG_7068.JPG

가부키 한조.
정말 한조 헤드 맞으면 너무 화^^가 납니다...
처음에 사진만 봤을때는 사실 한조인지 못알아볼 뻔 했어요 ...
리퍼인줄...!!
인기가 많다는데 저는 이 스킨 모르게쒀요.....하하...
그래도 기존 스킨에 비해 알록달록 화려면서 촌스럽지 않게 하려고 한 것이 나타나는군요.

IMG_7069.JPG

카포에이라 루시우.
제 친구가 루시우 엄청 잘하는데 이걸 사겠군요 ㅋㅋㅋ
디테일이 살아있지만 기존의 초록색의 루시우를 벗어나지 못한 것 같아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IMG_7070.JPG

독사 파라.
아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정말 유니크하고 기존의 파라 스킨과 다르게 신선하고 골드에 블루라니...
헤어스타일도 너무 찰떡이에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데 가운데 빨간 장식 포인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IMG_7071.JPG

블랙핸드 둠피스트.
저는 둠피스트가 너무.... 싫어요...ㅠ
진짜 어이없게 죽게 되는 둠피스트...
얼굴이 새하얘서 정말 너무 무섭네요
왕주먹도 뾰족뾰족해서 정말 무섭다....
저걸로 맞으면 골로 갈 것 같네요

IMG_7072.JPG

아 너무 귀여운 메이 ㅠㅠ
목소리도 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이번 스킨도 마찬가지로 디자인만 다를 뿐 털모자와 부츠 등의 아이템이 익숙해서 그런지 새로운 느낌은 없는 것 같은 게 제 착각인가요..
뭔가 아쉽네요..

IMG_7073.JPG

불멸자 오리사.
요새 쓰레기촌이 나오면서 쓰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죠!
왠지 파라와 커플 같은 오리사 스킨!
골드와 블루 색조합으로 잘어울리지만 포인트가 없는게 아쉽네요..
지금까지 오리사 스킨중에 이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IMG_7074.JPG

크루세이더 라인하르트.
파라와 오리사가 골드였다면 블루가 감도는 실버에 청동같은 색을 띄는 라인하르트!
단색이 아니라 여러군데 하이라이트와 그라데이션을 통해 신경쓴게 티가나는 것 같지 않나요??
저 가운데 민트색 띠도 너무 센스있었다고 느껴짐...
금발의 젊은 시절 얼굴을 하고 있어서 저는 더욱 마음에 드네요!!!!!!

IMG_7075.JPG

도살자 로드호그.
정말 갈고리에 걸리면 한방에 죽일 것 같은 얼굴을 한 이번 로드호그...
개인적으로 로드호그는 물개스킨이 가장 귀여운 것 같아요.
이런 통통한 캐릭터는 귀여운 스킨이 잘 어울려요!!
아 제 친구는 상어스킨도 좋아하던데 그것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이건 뭔가 아쉬움이 남는 스킨..ㅠㅠ

IMG_7076.JPG

마그니 토르비욘
왕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일단 왕관에서 +10점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디자인은 뭔가 무난하지만 섬세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 것 같네요!
사실 토르비욘은 스킨에 제약이 많은 것 같아서 항상 아쉬워요 ㅠㅠ

IMG_7077.JPG

노바 위도우메이커
예전부터 떡밥이 있었지만 너무 존예 ㅠㅠ
진짜 너무 멋있고 또 멋있고 또 멋있는거 혼자 다해 ㅠㅠ!!!!!
금발 너무 잘어울리고요
거기에 맞는 회색옷도 진짜 최고....!!!!
살짝 나온 저 어깨 날개 장식도 맘에 듭니다.
디바 이후로 제 두번째 픽!!!!!
당장 구매합시다.

IMG_7078.JPG

야만용사 자리야.
옷은 빈티지하고 참 마음에 드는데 헤어가... 뭔지 이해 안되는... ㅠㅠ
자리야의 포인트는 짧은 머리라고 생각하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짧은 오렌지 펌 헤어 였다면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하는 제 생각....!

이로써 오랜만에 나온 오버워치 전설 스킨 리뷰를 끝냈습니다.
항상 상자까고 돈써서 이벤트 스킨 사느라 고생했던 과거의 저포함 여러분 수고하셨어요!!!!!!
이번 스킨은 단돈 1000크레딧에 살 수 있으니 기존 유저분들은 당장 구매각이실테고 오래 접속하지 않은 유저분들도 오랜만에 신스킨 껴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봐요(나중에 같이 플레이 해도 너무 재밌을듯 합니당)😻

IMG_7109.JPG

Sort:  

3600점이십니까 ... 스팀잇 최고 오버워치 고수가 나타났다 !! 디바는 보니까 천원이긴한데 최상위 스킨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 ;; 그래서 2% 덜하게 만들어놓지 않았나 합니다.

어제 많이 떨궈서 그마에게서 더 멀어졌네요 ㅋㅋㅋㅋ 맞아요 약간 2% 아쉬운 느낌!!!!!!!!

저는 골드에서 실버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저기는 천상계 ..

오버워치를 접속한지가 오래되었네요..
스킨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발전한 모습이네요 ㅎㅎ 다시 접속해볼까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D

블리자드 월드라고 신맵도 나왔어요 ㅎㅎ @junebuk 님은 무슨 게임하시나요?

저는 요즘 배틀그라운드를 한답니다 ~ 오버워치는 잘만든 게임인데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09.58
ETH 2760.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