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타드 - 아인슈페너가 맛있고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집앞 까페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커피랑 안 맞는다.

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를 마시면 속이 안좋고, 머리가 아프다.

그 외에도 우유랑 맥주, 탄산도 그렇다.


그런 내가 집앞 좋아하는 까페 !

이사온 후로 커피마실때는 꼭 이곳에 간다.

여기에 이런 까페가 없을 것 같은 곳에 있어서 깜짝 놀랐다.

요즘시대에 가격도 5천원 이하고 가깝고 커피도 맛있고 예쁘고 강아지도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곳 !


이름은 

머스타드 

주소는 서울 마포구 숭문16길 4 머스타드


![IMG_2988.JPG]()


다크초코카푸치노.


인테리어는 모던한데 항상 이렇게 예쁜 잔에 주신다.

빈티지, 플라워 좋아하는 나에게 완전 최적인 곳 !

초코 별로 안좋아하는 나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마지막 한 모금까지 잘 마실 수 있었다.


![IMG_7132.JPG]()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위에 우유크림이 올라가 있다.

사실 커피가 아니라 크림때문에 먹는 게 99% 아닌가요?✌︎('ω')✌︎

크림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

스푼으로 한 입떠먹고 커피 한모금하면 최고 맛있음 ㅠㅠ


![IMG_4053.JPG]()


자몽에이드 티라미수 아이스 아인슈페너

역시 아이스도 너무너무 맛있구

티라미수도 맛있다 !!

너무 느끼한 건 싫어하는데 쌉싸름하면서 고소하다.

자몽에이드는 그냥 그랬다.(탄산시러..) 내가 자몽하고 탄산을 싫어해서 그런가?


![IMG_7128.JPG]()


![IMG_7125.JPG]()


주인분 강아지인 시바견 도순이도 있다 !!!

진짜 너어무 예쁘게 생겼다 ㅠㅠ

맨날 쇼파에서 창밖을 내다보고 있는데 뭔가 불쌍하기도 하다.

나도 강아지도 키우고 싶다ㅠㅠㅠ!!!!!


가격대가 대부분 3000~5000원 사이고 아메리카노 리필은 2000원이다 

귀여운 쿠폰도 찍어 주시는데 얼른 또 다채워서 마시러 가야겠다.






Sort:  

잘생긴 개가 있어서 가시는군요 ㅎㅎ 덤으로 커피비쥬얼이 좋네요 :D

꼬리가 뽀송뽀송하니 너무 예뻐요 ㅎㅎㅎ !!

카페에 시바견이라니!
안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

저도 처음에 들어갔는데 깜짝놀랬어요 ㅋㅋ!! 그런데 엄청 순하고 얌전해서 귀여웠어요 ㅋㅋㅋ 반가워요!

nice photography..
upvote & comment back plzz

가격도 착한데.. 멍멍이가 손님 몰고 오겠네여 :0

맞아요ㅋㅋㅋㅋ 일부러 손님 모으려고 하는 빅픽쳐 일수도....!

음 아인슈페너랑 티라미슈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테일러 커피랑 비쥬얼이 비슷하네여!

맞아요 테일러커피랑 커피맛도 비슷한데 더 싸서 좋아요!! ㅋㅋㅋ 오후 커피가 땡기는 날입니당...(커피못마시는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숭문16길 4 머스타드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njkim0701 님 반가워요 ㅎㅎ

우아 도순이가 카페찾는 이유 중 하나가 될 것 같은데요~:)? 커피 맛도 궁금하고 마포구 근처가면 한 번 들려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커피맛<<<<도순이 인거 조심스레 인정합니다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전 시바견의 둘둘 말린 꼬리가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저두 커피마시면 술마신거마냥 머리가 어지러워서 커피잘 안먹게 돼요ㅠ

저도 꼬리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꺄 저처럼 커피 싫어하셨군요 ㅋㅋㅋ 괜히 반갑네용!!! 저만 싫어하는줄...!!

6~7000원 넘을것같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용!!!
게다가 댕댕이까지>_<

그쵸!!!! 완전 비쥬얼대비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