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강아지도 가족을 알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고 몇 번씩이나 꺼내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을 같이 보여드리려고 가져왔어요.
다들 심장 부여잡고 들어오세요..!!!!!😻😻

IMG_7021.JPG

본가에 있었던 강아지.
지인분이 주셔서 데려온 새하얀 두 마리 천사 방울이와 방실이
둘이 자매인 걸 서로가 아는지 꼭 붙어있는데 어느 날 보니 저렇게 둘이 똑같은 모양으로 대칭한 것처럼 자고 있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뽈록하게 나온 배까지 정말...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IMG_7022.PNG

제가 지금 키우는 가을이와 겨울이.
둘이 깨물고 짓궃게 장난을 치더라도 꼭 잘때는 옆에서 붙어서 핥아주다 같이 자요.
꼭 껴안고 있는 것만 같은 위의 사진😻😻

이런 걸 보면 정말 신기해요!
작은 동물들도 가족의 소중함을 아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뭔가 대견하기도 하고 묘하네용...

저도 오빠랑 어렸을 때 많이 싸웠는데 크고 나니 정말 잘챙겨주고 급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 친구보다 가족이더라구요.
오빠가 성격이 좋아서 그런지 주변에서 너희같은 남매 처음본다고 할 정도로 사이가 좋아요.
항상 부모님께서는 평생 함께하는 사이가 남매라면서 잘지내라고 하셨는데 맞는 것 같아요!
항상 제 칭찬 많이 하고 다니고, 부탁도 잘 들어주고, 예쁜 옷도 사주고, 용돈도 주고,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는 오빠가 너무 좋아요!!!!!😊

짧게 쓰려고 했는데 딴소리가 많았네요 스티머분들도 오늘 가족들에게 애정표현하는 날이 되면 어떨까요?

Sort:  

냥냥이..♥
멍뭉이..♥

합성이 아니라 실제군요~~ 저도 강아지 두 마리 키우는 입장에서 공감합니다..!! 귀여운 사진에 어울리지 않는 구호지만... 가즈앗!!

ㅋㅋㅋ감사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사랑...

가즈앗!!!

역시 가족이 최고죠! 항상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마음이 엇갈릴 때도 있고 그러네요 ㅠ

맞아요 @y4nga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ㅠㅠ

수족냉증인가 서로 발을 맞대고있네요 .. ㅋㅋㅋ

아 너무기엽네여 ! ㅋㅋㅋ

그쵸 ㅠㅠㅠㅠ 뽀송뽀송 발바닥 너무 귀여워요

하앗 강아지도 귀엽네요 ㅠㅠㅠ 군대있는 동생 페북 메세지라도 보내야겠네요 ㅎㅎ

동생이 어리신가봐요 ㅋㅋ 제 또래인듯! 저 오빠 군대가있을때 편지좀 자주 보낼걸...

아 네ㅎㅎ 동생이 96년생이에요 막내동생이 정말 항상 어리고 애기인줄 알았는데ㅎㅎㅎ 아직도 귀엽고 그렇네요

저도 친구집에서 아기고양이 두 마리가 서로 꼭 안고 자는 모습을 봤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힘들땐 역시 가족뿐이라는 말도 공감합니다 :)

사진 귀여워요~
가족간에 사이 좋은것도 축복입니다 ^^

저는 오빠랑 어렸을때 사이좋다가 지금은 왠순데 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당. 오빠뿐만아니라 지니님 성격도 좋기때문애 화목한 남매가 유지될 수 있는 것같아요!

오빠가 동생을 많이 챙겨주시네요ㅎ 제 동생은 저를 싫어하는듯 악동뮤지션처럼요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ㅎㅎ

그래도 분명 마음속으론 좋아할거에요 ㅋㅋ 좋은 저녁 되세용

와 좌우대칭인줄 알았는데 멍멍이가 두마리네요 ㅎㅎㅎ! 방울이, 방실이도 가을이, 겨울이도 너무 귀엽고 같이 살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