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먹스팀]신촌 육회지존 - 육회는 언제나 그뤠잇

in #kr6 years ago

IMG_3965.JPG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에 이어 육회를 올리려고 해요!
신촌에 있는 육회지존 입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6 이에요.

IMG_3971.JPG

저희는 육회와 해물파전, 그리고 간을 시켰어요!

먼저 국을 주시고
육회에 치즈와 배, 노른자가 같이 나와요!

노른자를 같이 섞고 저 회색 소스를 찍고 배와 먹으면 헤븐...❤️

간은 원래 많이 파시는데 조금만 주실 수 있냐고 했더니 반만 팔아주셨어요! 오예!٩(๑❛ᴗ❛๑)۶

IMG_3974.JPG

해물파전은 시키고 조금 후에 나왔어요 ㅠㅠ
그래도 크기가 진짜 크고 뜨거워서 입천장 데일정도로 맛있어서 용서....!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세 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고 너무 좋았어요! (소맥과 함께..🍻)

육회비빔밥도 팔던데 그것도 먹을걸 후회했어요 ㅠㅠ
여름에 지나다니면 여기 야외에서 많이 먹던데 날씨 풀리면 밖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신촌가시면 육회 추천드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진짜 대박..
저 육회 너무 사랑합니다.
위가 지금 육회를 원하고 있어요....위야 진정해

IMG_7002.JPG

위야 캄다운....!!
저도 정말 육회러버입니다 ㅠㅠㅠ
나중에 정모하면 육회먹어야겠네용 ㅎ

대환영입니다 ㅋㅋㅋㅋ
육회맛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가봤는데 인기 진짜 많아요!!ㅋㅋㅋ
2호점도 근처에 생겼으니 대박집입니다.

맞아요 2호점도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항상 사람 꽉차있어서 가볼 엄두가 안갔는데 진짜 존맛👍🏻👍🏻👍🏻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공유하다니..ㅠㅠ
먹고싶네요..ㅎ

추우니까 맛있는거 드시구 힘내셔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 추워서 그런지 밖에 나가질 못하겟어요..ㅠ
육회 먹으러 가야하는데..ㅠㅠ(이불 밖은 위험해!!)

생간도랏....진짜 요즘계속먹고싶었는데!!!

헐 생간러버가 또 계시다니!!!!! 너무 좋습니다 ㅠㅠ 저는 저때 3명이서 먹었는데 저만 먹어서 제가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생간 진짜 없어서 못먹는 ㅠㅠㅠ

허윽 배고프네요 ㅎㅎㅎ 밖에 나갈일 생기면 육회 먹어봐야겠네요 !!

ㅎㅎ지금은 저녁 드셨겠죵? 육회는 뭔가 저녁으로 먹으면 부족하고 2차로 가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녁으로 먹으면 가격이...!!!

넵넵!! ㅎㅎ 열심히 스달모아서 먹어야겠군요!! ㅎㅎㅎㅎ

와 육회 정말 좋아하는데
신촌가면 꼭 먹으러 가야겠네요!

육회좋아하시는 분이 많아서 반가운 하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육회에 ! 간에 ! 제대로 한잔 먹을수밖에 없는 조합이네요.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침이 꼴깍!

안녕하세요 처음 뵙네요^^ 저도 간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해물파전에 막걸리도 드셨나요 ㅎㅎ 파전 먹어본지 오래되서 반갑습니다!

저는 이날 소맥이 땡겨 소맥으로 달렸습니다,,,, 막걸리가 찰떡궁합이라 막걸리도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383.47
ETH 3513.1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