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elasius 라는 이름으로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gelasius 는 제 세례명에서 따왔고
짧게는 "젤라"라고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통해
살면서 배우는 모든 것들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제 취미가 독서라 주로 책에 관한 이야기나,
회사생활을 하며 배운 것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물론 맛집을 찾아다니며 알게된 정보들도
정리해서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30대 중반을 살아가는 중인
이 시대의 평범한 아재가 느끼는
세상의 단면을 보고 공감해주신다면
그것으로 만족하렵니다^^

스팀계정이 언제쯤 승인나려나 싶어
이메일들어갔다가 메일온거보고
후다닥 첫 인사까지 드리게 되었네요.

그럼 모두 오늘 굿밤되시고~
다음에 성실히 글 만들어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Sort:  
Loading...

젤라님 반가워요. 남들이 잘 모르는 책 추천 많이 해주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스팀잇에 대해 정리해놓은 것인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잇을 어떻게 꾸려가야 할지 감이 잘 안왔는데 ㅎㅎ 참고하겠습니다^^

젤라님 반가워요~저도 이제 3일차 들어온 뉴비입니당 ㅎㅎㅎ 친하데 지내요~

반갑습니다^^ 3일차면 대선배님 ㅋㅋ

반갑습니다 젤라님 :) 좋은 활동 해주세요 !!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 팔로하고 갑니당!

반갑습니다~ 김달걀님^^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환영합니다 ! kr-join 태그도 추가해주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젤라님이 가입하셨다는걸 좀 더 알게 될 겁니다 ^.^ /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로 편집으로 들어가서 태그 추가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홍보해

@gelasius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happyberrysbo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뉴비에게 큰 힘이 되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글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116.64
ETH 1564.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