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첫 글입니다 !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처음으로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 예전부터 많이 활성화 되어있는 블로그보다는 되어가고 있는 곳에서 같이 성장 해보고 싶었는데 스팀잇이 딱인 것 같습니다. 뭔가 새로운 시작에 두근두근한게 너무 좋네요~
여기 시스템도 특이한 것 같구 미지의 세계에 온 것 같은 이 느낌이 후..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panoramic-3049543__340.jpg

Sort:  

저도 초보이지만 다른 사람의 글을 읽어보고, 공감해주고,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 기쁨도 빠질 수 없죠~~ㅋㅋㅋㅋㅋㅋ 저도 감사합니다 !

와 오늘 뉴비분만 5분 봤어요 ㅎㅎ 한명 한명 인사드리고 있는뎋ㅎ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계속 꾸준히 활동해주세용~~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용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인사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꾸준한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뉴비에게 환영, 팔로우, 풀봇(얼마 안되지만 ㅋㅋ)하는 @dakfn입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뉴비에겐 이런 분들이 꼭 필요하죠ㅠ 천사같으시네요ㅋㅋㅋ 훈련소에서 초코파이 주는 사람같은 느낌... 왕성한 활동으로 관심에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