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허각 - The Last Night(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신곡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요즘 날씨가 잠깐 풀리나 싶더니 다시 쌀쌀해지네요..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좋아하는 가수인 허각의 신곡이 나왔더라구요!
뮤비와 함께 감상해보았는데 나도모르게 눈물이 뚝뚝....
정말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들고왔습니다.
허각 -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마지막으로 입 맞춰도 될까
마지막 한 번만 처음처럼
우리 웃어볼까
설레는 맘에 밤을 지새고
두근대는 맘 요동을 치던
어제 같은 우리 그때처럼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마지막 네 온기 품어도 될까
흩어지는 슬픈 향기 기억에 배도록
꼭 끌어안은 젖은 그림자
이 밤을 뒤로 안녕 잠시만 안녕
돌아서기에는 더딘 발걸음
짓궂은 시간 우릴 보채고
약해진 마음 여미어 봐도
그 말만은 쉬이 떼지질 않아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마지막 네 온기 품어도 될까
흩어지는 슬픈 향기 기억에 배도록
꼭 끌어안은 젖은 그림자
이 밤을 뒤로 안녕 잠시만 안녕
돌아서기에는 더딘 발걸음
우리 힘든 기약 대신
말없이 믿어보기로 해
반드시 한 뼘 더 자란 모습으로
네 앞에 설 테니까
그토록 봐왔던 얼굴
오늘은 유난히 더 예쁘구나
나보다 더 씩씩하게 웃어줘서 고마워
두 점이 된 우리 그림자
이 밤을 뒤로 안녕 잠시만 안녕
다른 길로 향한 서툰 발걸음
애써 재촉하는 낯선 발걸음
'바보야'를 발매한 지 3개월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뮤비와 너무 잘 어울리는 명곡이 나온 것 같습니다.
꼭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배우는 보이그룹 빅톤의 임세준, 플랜에이 소속 연습생 유망주 배수민이라고 합니다.
오... 옛날 슈스케2때 허각 엄청 좋아했는데..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 감사다합니다.
허각은 점점 노래실력이 쭉쭉 느는것같습니다 ㅋㅋ
허각은 목소리로 사람의 감정을 끌어낼수 있죠. 그런 가수입니다. ㅠㅠ
정말 대단한 가수인것 같아요 이번노래는 이별노래들중 정말 최고봉이네요!
노래 정말 좋은데....너무 슬프네요 ㅠㅠ
잘듣고 보고 갑니다^^
뮤비가 너무 슬픕니다 ㅠㅠ 노래 무한반복중입니다..
노래 들어봤는데 정말 좋네요 ㅎㅎㅎ
뮤비가 너무 슬픈것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