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르캉님이 엄청 준비하신 분당 밋업 후기! (feat. 고참님 영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이번이 벌써 세번째 밋업 참가입니다 ㅋㅋ 한번가니까 계속가게되는 밋업의 매력... 크...
기회 되시면 팔로워분들도 꼭 참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lekang님이 주최하신 분당밋업이 2월 3일에 열렸습니다.

이번 밋업은 시작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예, 단톡방에 포스터가 올라오더니 공지글에도 올라가고 (@josephlee12님 작품)

단톡방은 1시간만 안봐도 200개 넘는 채팅이 오갔습니다 ㅋㅋㅋ

벌써부터 재미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게다가 평소에 꼭 뵙고싶었던 @gochuchamchi님이 계시길래 토요일이 기다려졌습니다ㅋㅋ


분당 밋업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1 폴라리스빌딩 5층에 있는

'공감나누미' 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임전문공간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ㅋㅋ

드레스코드를 핑크로 하자는 @zenigame님의 제안에 맞춰서 반장난식으로 회비가 결정되었고

@gochuchamchi님이 분홍색 빵과 함께 맛있는 빵을 이렇게 많이 사오셨습니다 ㅋㅋㅋ

마침 배고팠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댓글로 엄청뵙던 @gochuchamchi님 너무 뵙고싶었는데 직접보니 연예인보는 기분이 들어서 처음엔 말도 많이 못나눴네욬ㅋㅋㅋ

상대방의 글 맞추기 게임

공감나누미에서 1차로 참가한 16명을 대상으로 상대방 글 맞추기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ㅋㅋ

  • 서로의 글 제목이 제시되고 맞춘사람이 0.1 SBD 획득
  • 인당 5개씩의 글이 문제로 출제
  • 셀프 불가능
  • 눈치게임

너무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 서로 어떤 포스팅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상황일 수 밖에 없는데

이 게임 끝나고 나니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지 잘 알게되서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lekang님이 준비를 엄청 많이 하셨다고 느낀것중 하나가 이 게임인데

밋업 참여자분들 글 제목들을 프린트해서 공책에 하나하나 다 정리해두셨더라구요!

너무 재밌게 노느라 단체사진을 못찍었는데 @hnhkmm님이 감사하게도 사진을 주셨습니닼ㅋㅋㅋㅋ 땡큐땡큐

이 게임의 승자는 활동왕 @stunninglife님! 기억에 아마 15문제정도 맞추신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ㄷㄷ 짱짱!

분위기 장난아닌 '사보연진' 음식점

고추참치님의 빵으로 잘 버텼으나 신나게놀다보니 배고파지더라구요..

원래는 9시에 이동하기로 예약이 되어있었는데 2차였던 볼링이 취소되서 8시에 출발했습니다!

카메라 빛번짐이 심하네요... 보시는것보다 훨씬 분위기 좋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와! 하신 @venti님과 @mukstar님!

조명도 은은하고 인테리어도 좋아요! 주변에 지나갈일 있으시면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팀잇 스티커로 인증한번 쫙 하고!

같이 앉은@venti, @mukstar, @zenigame @stunninglife, @rainbowlauren, @hnhkmm 님들과 건배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재미있었어요!

@lekang님의 작은 이벤트가 또 있었는데 나눠주신 이름표 안에 이런 미션종이가 들어가있더라구요!

불합격 이름표 달고계시던 스터닝님ㅋㅋㅋ 좋아하는 연예인 계속 물어보시던 먹스타님과 제 미션 맞춰서 스티커 가져가신 하키님ㅋㅋㅋ 이번 게임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본격 먹방


토마토 소꼬리찜 스튜


새우튀김


코코넛 새우 스튜


쭈꾸미 홍합볶음면


돈등심 칠리 야채볶음


먹스팀의 신 @mukstar님의 센스. 돈등심 칠리 야채볶음 남은것에 햇반 비벼먹기


비빈 밥 근접사진. 제가 이렇게 사진을 못찍습니다.jpg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얘기도 많이 하고
사진이 많이 들어간 글을 올리면 대역폭이 많이 줄어든다는 정보 포함 좋은 정보들도 듣고
무엇보다도 스팀잇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분들과 만났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전 뚝섬밋업, 부천밋업도 너무 즐거웠었고
오늘 밋업도 역시나 ★★★★★ 이었습니다!

1 @jinuking
2 @gochuchamchi
3 @stunninglife
4 @rainbowlauren
5 @hnhkmm
6 @mukstar
7 @zenigame
9 @lekang
10 @tutorcho
11 @devpark
12 @annvely
13 @jxwonah
14 @worldinmyheart
15 @josephlee12
16 @jjjjabe
17 @xiian
18 @venti
21 @gbgg
23 @muasong
24 @chocolate1st
26 @boostyou
27 @kimsursa
28 @kakaomini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고싶어요! 즐거웠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ㅋㅋㅋㅋㅋ

네 고참님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습니다!~

오오 사보연진 이름만 재밌는게 아니라 음식도 맛있겠어요! 뭔가 아이디어가 다양한게 기존 밋업과는 또 다른 느낌이!!! ㅎㅎㅎ

안녕하세요!ㅋㅋㅋ 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강남밋업에 못가서 못뵈었는데 다음에는 꼭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참여 인원이 많아서
다 얘기를 못해본게 너무 아쉽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네 ㅠㅠ 인사밖에 못드렸는데 다음에 또 뵐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뵙시다. 정말로!!!

르캉님 고생많으셨습니다!!ㅎㅎ 정말로 또 뵙고싶어요! :)

와 저 음식들의 이름을 죄다 알다니 천재네요 ㄷㄷ ㅋㅋㅋㅋㅋ

저거 등갈비인줄알았는데 어쩐지 살이없더라니 소꼬리더라구요 ㄷㄷ

어제 만나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다음에 꼭 다시만나서 많은 얘기 나눠봐욬ㅋㅋㅋㅋ 패션칭찬도 너무감사합니다.. 쭈글!

옷너무 잘입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봐요!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언제나 항상 밋업은 즐거워 보여요!
밋업을 참가하면 좋으련만... 흑 ㅠ
잘보구 갑니당 :D

이제 아마 전국에서도 간간히 열리지않을까요?ㅠㅋㅋㅋ 시간되실때 꼭 참가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나저나 우리 테이블만 안주가 하나였어...써글...

아이고 저는 운좋게 자리를 잘 잡아서 5개나 ㅋㅋㅋ 고참님이 음식드시러 넘어오시더라구요 ㅋㅋㅋ

마지막 음식사진이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겠어요

사실 노린겁니다 후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능력자시네요

너무 재밌었을 것 같네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참여하고 싶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참여하세요:) 너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 되실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