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스마켓 후기] 뱅앤올룹슨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평범한 이어폰은 못쓰는 귀가 되어버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얼마 전 'roys market'에서 구매했던 뱅엔올룹슨 이어폰을 밋업 때 받게 되었습니다!

로이스마켓

밸엔올룹슨 이어폰판매글

'roys market'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을 좋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마켓입니다!
후기 포스팅 글의 20% + @를 기부하는 좋은 취지의 시스템까지! 너무나도 매력적인 마켓입니다

지금 바로 'roys market'에 방문하셔서 좋은 품질의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2012년부터 지금까지 통학&통근시간이 왕복 4시간입니다.
그만큼 대중교통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는데 그러다보니 이어폰은 제 삶의 일부가
되어버렸습니다.

매일같이 몇시간동안 음악을 듣다보니 좀 더 좋은 품질의 이어폰을 쓰고싶다는 생각에
한 때 6만원짜리 이어폰을 큰맘먹고 구매해서 감탄했었는데

세 상 에!

roys-market 에 35만원짜리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스팀달러를 끌어모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즉시구매!를 요청했습니다!

roys-market의 특징 중 하나인데 물건을 구매하면 3달러 가량의 풀보팅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3달러 풀보팅까지.. 정말 좋은 취지의 마켓인것 같네요!


이번 1월 23일에 열린 부천밋업때 직접 받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두근두근했습니다 ^_^

후기를 한 문장으로 표현해보자면

평범한 이어폰은 못쓰는 귀가 되어버렸습니다.

  • 저음역대와 고음역대가 모두 풍부하게 들린다
  • 영화관에서 스피커로 듣는 것 처럼 울림이 있다
  •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엄청나다

기본적으로 이어폰 자체의 성능이 좋은데다가 노이즈캔슬링기능이 대박입니다.

버스에서 처음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켰을때는 응? 별차이없는데?라고 생각했었는데

기능을 끄자마자 버스의 난방소리, 엔진소리 등등이 엄청나게 들리더라구요!

이 많은 소리를 다 잡아주고 있었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이어폰 줄이 굵어서 그런지 절대 꼬이지 않습니다. 항상 이어폰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 보면 엄청나게 꼬여있어서 고생을 많이 하는데 이 이어폰은 꼬임이 없어 너무 편했습니다!

이어캡도 사이즈별로 3종류나 들어있었습니다!

이 동그란 부분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있는데 기능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일반 핸드폰 충전잭이랑 같아서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나의 예전 이어폰아 이제는 안녕..... 당분간 너를 쓸 일은 없을것 같아 ㅠㅠ


roys-market

저같은 막귀에게 이런 고급 이어폰을 선사해준 로이스마켓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roychoi님이 말씀하시기를 아직 물건 중 1%도 팔지 않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덜덜...
앞으로 더 좋은 물건이 많이 나올 것 같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런 좋은 취지의 여러 프로젝트?들이 스팀잇에 잘 정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자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어폰이 주인을 잘 찾아간거 같아서 저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나머지 99% 물건도 관심있게 보시고 겟 해보세요^~^

99% 물건이 어떤것일지 기대됩니다^_^ 열심히 스팀달러 모아두겠습니다 ㅎㅎ

음향기기계의 명품 중 명품이죠!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베이스 음만 놓고보면 보스가 나은거 같더라구요..ㅎㅎ 보스도 나중에 한 번 사용해보셔요!!:D

아아 베이스음이라면 저음역대?같이 쿵쿵 울리는 음같은거 말씀하시는거죠? 이걸 계기로 새로운 취미가 생기겠네요 ㅋㅋㅋ

뱅앤올룹슨 ㅎㄷㄷ하죠 ㅋㅋ 한번들어본적이있는데 음질이 대단하더라구여+_+

와 네 정말 음질 장난아닙니다 ㅋㅋ 엄청 유명한 회사?더라구요!

잡소리를 다 잡아준다니...엄청 탐이 났던 물건이었는데~ 좋은 주인한테 간거 같네요 ^^

고급 이어폰은 처음 써보는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gbg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처음에는 귀에 이상이 생기셨다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군요 ㅋ ㅋ

이어폰이라곤 휴대폰 이어폰을 써본게 전부라 얼마나 좋을지 궁금하네요!!!

roys market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 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성능에 놀라서 감탄중입니다 ㅎㅎ
마켓에 앞으로 더 좋은물건들 많이 올라올듯 하니 자주 들어가보세요 ㅎㅎ

와 어떤이어폰이길래 다른건 못쓰는지 궁금하네요!

주변 잡음을 잡아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정말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대만족중입니다 ㅎㅎㅎ

좋은 이어폰으로 교체하셨네요. ^^
휴대폰과 이어폰은 이동시 늘 필수품이죠 ㅎㅎㅎ
저도 뱅앤올룹슨꺼 블루투스이어폰 사용해봤는데요.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 써보신 후기 궁금하네요 .^^

잡음도 잘 잡아주지만 무엇보다도 진동을 굉장히 잘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ㅎㅎ
버스의 온풍소리나 차의 진동같은게 노이즈캔슬링을 켜면 바로 사라져서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

크아... B&O라니 기가막히네요. 저는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이 탐납니다.

뱅엔올룹슨이 많이 유명한 브랜드인가보군요! 저는 복받은것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