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의먹스팀] 야식이 땡기는 시간에 라면 끓이게 해 드립니다. (이색음식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진 보시면서 대리만족하시라고 맛있는 음식들 올려드립니다!

오늘은 이색음식 편 입니다.
흔해보이지만 결코 평범하지않은, 특이한점이 하나씩 있는 그런 음식들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출출한 시간 매콤하고 맛있는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고 유명한 신토불이떡볶이 입니다.

제가 떡볶이를 워낙 좋아해서 떡볶이 맛집을 이곳저곳 찾아다니는데
그중에서 가장 가성비좋고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진 오른쪽에 보시면 핫도그 + 만두 + 삶은계란이 양념에 버무려져 있는데
이게 진짜 끝내줍니다...! 심지어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매일 11:00 - 24:00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곱창에 치즈를 푹 찍어서 떡 + 계란후라이 + 부추와 함께 먹으면 천국입니다.

영등포에서 먹었던 유명한 곱창집인데 매콤한 곱창을 치즈에 푹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한국인은 역시 두툼한 전!

퓨전음식도 좋지만 역시 한국인이라면 모둠전에 막걸리죠!
골라먹는 행복이 있는 두툼한 모둠전 입니다!
저는 특유의 그 쫄깃한 식감때문에 버섯전을 가장 좋아합니다!


비싸서 많이 못먹는 양꼬치를 무한리필로!

신림에 있는 유명한 양꼬치 무한리필 음식점입니다.


보통 양꼬치 무한리필은 뭔가 부실하고 냄새도나고 하는데
여기는 양꼬치에 새우, 장어, 삼겹살까지 전부 무한리필이라 부담도없고 좋습니다!

오랜만에 양꼬치에 시원한 맥주 어떠신가요?


양꼬치가 질렸다면 모둠꼬치로!

닭과 파를 끼워 구운 모둠꼬치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살짝 불맛도 은은하게 나는 모둠꼬치를 간장양념에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근접사진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마무리는 닭가슴살로 직접 만든 깐풍기!

요리를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데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 튀김옷을 입혀 튀긴 뒤
깐풍기처럼 양념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닭가슴살이라 단백질도 풍부하고 살도 덜찌니 한번 만들어보세요!

오늘 야식공격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살과 맞바꾼 맛있는 음식들로 또 찾아뵐게요! 물론 배고플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Sort:  

곱창치즈에 한표 던지겠습니다~!!ㅋ 짱맛있어보이네요!ㅎㅎ

매콤한 곱창맛을 치즈가 중화시켜주는것 같습니다ㅋㅋ 환상의 궁합이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야간 근무인데
야식이 먹고싶네요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야간근무는 잘 마치셨나요?
오늘도 올리고보니 다 야식들이네요!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다른것보다 떡볶이에 훅 갔어요 ㅠㅠ
광진구에 유명한 떡볶이집 있다고 하더니 혹시 여기인가요?
저도 떡볶이 미치게 좋아하는 1인으로 맛집 찾아다니는게 취미거든요~
요거 비주얼 넘나 맛있게 생겼다는...
튀김도 >_< 아으~~

떡볶이좋아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ㅋㅋㅋ
광진구 그 유명한곳이 아마 저기가 맞을겁니다 ㅋㅋㅋ
맛도맛있고 가성비까지 따지면 여태 먹어본 떡볶이중에 원탑이라고 할수 있을것같아요!ㅋㅋ

원탑이요? 대박~
꼭 가봐야겠다~~~!!!! 감사해용^^

후회안하실겁니다!ㅋㅋ 저 새빨간 양념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살과 맞바꾼 맛있는 음식사진들 정말 너무나 잘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 치즈가 범벅된 곱창요리 먹고싶습니다 흑

곱창 막창에 치즈 듬뿍찍어서 돌돌돌 말아먹으면 크..... 저도 먹고싶습니다 ㅠㅠ

크~~~~ 야식!!!! 어마어마합니다~~~ 근데 저희집은 야식을 거의 안먹는다는거 ㅠㅠ
신랑이 안시켜줘요~~~~~ 이 사진 한번 보여줘야겠어요 ㅋㅋ 안먹고 버티는지 ㅋㅋ

떡볶이사진만 보셔도 아마 넘어오실겁니다 ㅋㅋㅋㅋ

와 이거 먼가요 전두엽에서 신호가 오네요~ 배고프다~

맛있는 맛집에서 점심식사하시면 될것같습니다!ㅎㅎ

서울이라는게ㅡ안타까울뿐이구요 ㅠㅠ
몇일 명절음식 먹었더니..떡볶이가 젤 땡깁니다 ㅎ

느끼한 음식 먹고나면 매콤한게 땡깁니다!ㅋㅋ
맛을 못보여드리는게 아쉽네요 ㅠㅠ 체인점이 아니라서요 ㅠㅠ

어휴,. 떡볶이랑 꼬치는 완전 반칙이신데요,

두개가 완전 제취향입니다 ㅋㅋㅋ

최고네요 진짜,,,

저게 전부 살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