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24. 작은 피자가게에 사람이 바글바글! 오목교 '레코드피자' 피자전문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피자 전문점을 리뷰해드리러 왔습니다!

식사 후 후식겸 먹으러왔다가 배 터질뻔한 오목교 '레코드피자'입니다!

거대한 사이즈의 피자 근접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


보통 맥주하면 어떤게 생각나시나요? 치킨? 치맥이죠!
오늘은 이 치맥만큼 맛있는 '피맥'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간식?겸 먹으려 근처 피자집에 들렀습니다.
레귤러 사이즈는 너무 작을것 같아 파티사이즈와 맥주를 시키고 앉았습니다 :)

오잉? 벌써 피자가 나왔네요!ㅋㅋ 귀여운 피자모양 젤리가 나왔습니다.

귀엽네용!ㅋㅋㅋ 젤리를 먹으며 시원한 맥주를 기다려봅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흑맥주를 좋아해서 '기네스'와 '코젤'만 마시는데 여기는 아쉽게도 코젤이 없어 기네스만 주문했습니다.
저녁을 기름진걸 먹어서 느끼했는데 시원한 흑맥주 한잔으로 싹 날려버렸습니다!

'마약옥수수' 입니다! 사실 옆에도 유명한 피자집이 있었는데 여기는 마약옥수수가 맛있다고 하길래 이곳으로 온건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귀여운 작은 프라이팬에 담겨 나오는데 양도 많고 치즈가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크기를 보여드리려고 일부러 위에서 찍었는데 보이시나요?!
옆에 콜라캔이 작아보일정도입니다. 덜덜...

레귤러사이즈와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 않길래 주문했는데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사르르 녹아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한조각 크기가 이정도로 큽니다.

세트를 시켜서 감자튀김도 나왔습니다 ㅠ_ㅠ
감자튀김도 배고픈 상태에서 먹었으면 정말 맛있었을텐데 피자가 양이 너무 많다보니 배가 너무 불러 감자튀김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흐 ㅠ..

피자 자체도 크고 맛도있고 훌륭하지만 무엇보다도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좋은 분위기에서 얘기나누며 조용히 식사하고싶을 때 가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절대 2차로는 가지 마세요... 배터집니다...)


레코드피자

주소 :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6
매일 17:00 - 02:00

오목교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Sort:  

피자이름이 재미있어요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이름만큼이나 분위기도 엄청 좋답니다 ㅎㅎ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레코드판 만해서 레코드 피자인가 봅니다ㅎㅎㅎ
탐나는 맛집이군요

이름값을 하는 피자집인것 같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피자가 상당히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가끔 피자집가면 수제맥주 많이 팔아서 자주먹는데 저도 목동갈일있으면 방문해 봐야겠네요 ㅎㅎ

피맥이 이렇게 잘어울리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자주 가게될것같아요!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ㅎㅎ

와우 크기가 장난아니네요^^

배불러서 마지막 한조각은 정말 악으로 먹었습니다 ㅠㅠㅠ 양이 장난아닙니다..

오오오
저 이런거
페북에서 본적있어여

첨엔 젤리가 주메뉴인줄 알고
읭?????

ㅋㅋㅋㅋㅋ저도 젤리받으면서 놀랐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마약옥수수가 참 궁금합니다^^

숟가락으로 퍼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양도많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피자크기가 엄청나네요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1차로가셔서 든든히 배 채우기 딱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항상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