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21. '발재반점'에서 요리 4종류와 면 4종류 코스로 즐기고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이번에는 코스로 즐겨도 손색없는 '발재반점'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가족 5명과 요리 4개, 면요리 4개를 즐기고왔는데 아직도 배가 빵빵하네요 ㅋㅋ
보통 중화요리를 먹고나면 기름져서 소화가 잘 안될때가 많은데 발재반점은 담백하고 간이 강하지않아서 자주가게될것 같습니다.


요리 중 가장 맛있었던 '파챠이 탕수육(찹쌀 탕수육)'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이케아에 들렸다가 같은 건물에 있는 롯데아울렛 고양점에 있는 발재반점에 방문했습니다.
이케아에서 이것저것 돌아다니며 구경하다보니 슬슬 배가고파지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 발재반점으로 향했습니다.

아직 저녁시간이 아닌데도 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조금 일찍 간 덕분에 편하게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에는 이렇게 세트메뉴도 나와있는데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특별한 날이기도 하고 배도 많이 고팠던지라 무려 메뉴 4개와 면 4종류나 주문했습니다.
파챠이 탕수육, 복분자 탕수육, 양장피, 칠리중새우 와 삼선짜장면, 된장짜장면, 해물짬뽕, 새우완탕면 이렇게 총 8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중국집에 자주 등장하는 짜사이무침 입니다!
중화요리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좋은 반찬이죠! 이곳의 짜사이무침은 굉장히 매콤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중화요리의 꽃인 양장피 입니다.
겨자소스를 뿌려 비벼먹는 맛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게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 메뉴라 두세번째로 나왔으면 했는데 제일먼저 나오는바람에 다 먹어치웠습니다 ㅋㅋ


지난번 볶음밥 리뷰때도 새우를 강추했었는데 여기서도 강력 추천합니다.
'칠리중새우' 이곳을 방문하시면 이 메뉴는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살짝 매콤한 소스와 두툼한 새우가 정말 환상의 맛을 이뤄냅니다.


'팟챠이 탕수육' 입니다! 찹쌀 탕수육이라고 하기에 일반 탕수육보다 조금 큰 탕수육을 생각했는데 마치 꿔바로우처럼 두툼하고 맛있게 나옵니다.


이색메뉴인 '복분자탕수육'입니다. 찹쌀안에 둘러쌓여있는 저 돼지고기들 보이시나요?
복분자 탕수육도 정말 맛있습니다만 사실 위에 있는 팟챠이 탕수육이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


요리를 다 먹고나니 면 4종류가 나왔습니다. 요리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 배가 엄청불렀지만 그래도 면으로 마무리해야겠죠?!


삼선짜장입니다. 해산물과 야채가 맛있게 잘 볶아져서그런지 불맛도 살짝 나는게 참 맛있었습니다.


칠리 중새우에 이어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해물짬뽕입니다.

그동안 참 많은 짬뽕을 먹어왔지만 이 국물맛이 가장 일품입니다.
매콤하면서 짜지도않고 불맛과 해물맛이 어우러진 정말 최고의 짬뽕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짬뽕보다는 조금 맵습니다.


난생처음 먹어보는 된장짜장면 입니다.
비주얼을 보고 살짝 당황하긴했는데 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짜지않은 일반 짜장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담백해요!ㅋㅋ


마지막 면 메뉴인 새우완탕면 입니다.
사진에 있는 새우 완탕과 버섯, 면 등은 훌륭했지만 국물이 약간 부담스러웠습니다 ㅋㅋ
간장에 물탄 그런느낌? 맛은 있지만 많이 먹기는 애매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ㅋㅋ


발재반점 원흥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매일 11:00 - 21:00


이케아 고양점 건물안에 있는 롯데아울렛 안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Sort:  

특이한 음식들이 많이 보이는 곳이네요!!
복분자에 된장까지! 신기합니다 게다가 맛도 좋다니...더욱 궁금해져요~

된장짜장면이 짜지도않고 참 맛있더라구요 ㅋㅋ

I don't know what to say....thank for share great post @gbgg ^.^

Thank you!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고양시 간혹 가는데 참고할게요.

네! 같은 건물안에 다른 맛집들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탕수육 소스가 블링블링 빛이 나네요^^

탕수육 찹쌀도 블링블링 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사진 보다가 헉헉 했어요ㅋㅋㅋㅋ된장 자장면에 복분자 탕수육까지.... 맛은 정말 다 괜찮겠죠?ㅎㅎㅎㅎㅎ 복분자탕수육은 먹으면 힘날 것 같아요... 왠지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정말 배터지게먹었어요 ㅋㅋㅋㅋ 복분자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ㅋㅋㅋ

밥 먹었는데 침 넘어가는 건 또 뭘까요? ㅠㅠ
중식 정말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찹쌀 탕슉이랑 칠리새우 짬뽕 특히!!
다 맛있다고 하니 근처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중식이 너무 좋아욬ㅋㅋㅋㅋ 그중에 칠리중새우는 정말 갑입니다..

꺄..칠리새우라니..! 탕수육이라니!! 요기 처음 들어봤는데 담에 들러야겠어요!

칠리새우의 그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전 중국집을 그냥 단시간내에 배채우기용으로만 생각했는데
이 포스팅으로 탕수육의 매력을 알고 갑니다.^^
팔로 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탕수육 정말 매력넘치죠!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