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19. 이런날씨엔 매콤한 해물찜이죠! 싱싱한 해물찜 전문점 각지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엔 싱싱한 해물과 콩나물 듬뿍넣은 매콤한 해물찜 생각이 많이 납니다.
밥이랑 같이 쓱쓱 비벼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죠!

먹스팀을 쭉 보다보니 여행 마지막날에 먹었던 해물찜이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그나저나 요즘 계속 먹스팀만 올리고있네요 ㅋㅋㅋ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맛있었던 해물찜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각지불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51
매일 17:30 - 19:30
해물찜 25,000 ~ 35,000

에코랜드 근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관광 후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에코랜드 관광을 마치고 근처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곳입니다.
리뷰도 좋고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도로를 가다보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식당은 가정집같이 되어있습니다. 간판이 없었다면 지나칠뻔했어요 ㅋㅋ
주차할 공간은 매우 넓습니다.


김치, 두부, 콩나물, 콩자반, 멸치자반 이렇게 총 5가지로 정갈하게 나옵니다.
두부가 맛있어서 밥을 반공기나 먹었네요 ㅋㅋㅋ

냉 미역국입니다. 미역을 안먹는 친구가 있어서 두그릇 먹었습니다 ㅋㅋ 시원해서 매운맛도 중화되고 맛있더라구요!

해물찜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통 해물찜을 주문하면 콩나물이 대부분인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해물이 대부분입니다 ㅋㅋ 물론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매운맛도 조절가능하고 해물도 직접 오셔서 먹기좋게 손질해주십니다.

속살 꽉 찬 매콤한 꽃게! 해물찜의 꽃이죠!

홍합과 조개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건져먹을게 꽤 많더군요!

보통 이가격에 이렇게 큰 전복까지 들어있진 않은데 제주도라그런지 인원수만큼 들어있더군요. 역시 싱싱하고 쫄깃쫄깃했습니다.

낙지 + 콩나물 + 홍합! 삼합세트입니다! 입안이 행복합니다.

해물찜의 묘미는 역시 흰 쌀밥에 얹어먹는 콩나물이죠! 새우도 같이 올려 한입 드셔보세요!

마지막에는 매운맛을 싹 사라지게 해주는 시원한 식혜도 제공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먹은 반찬도 보시더니 리필해주시고 서비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맛이겠죠!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 맛있었습니다. 안맵게 해달라고 요청해서 그런지 처음엔 약간 싱겁더라구요. 매운맛 잘드시는 분들은 중간정도의 맵기로 해달라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더 맛있는 푸드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gbgg

Sort:  

바람이많이 불어서 진짜 먹기좋을꺼같아요 !

이런날씨에 정말 딱이죠!ㅎㅎ 매콤한게 많이 떙깁니다

콩나물이 이렇게 없는 찜은
정말 처음 본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보통 콩나물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해물이 대부분이라 좋았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해물찜..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ㅠ
그런데 전 왜 저 식혜가 더 땡길까요..
목말라서 그러나...ㅎㅎㅎ

맛있는거 먹고 마지막에 시원한 식혜 한잔이면 속이 뻥 뚫리죠!

엑셀및 알차고 유익한 정보~여행서맛깔난 맛집까지~꾸준한포스팅에~^.~
@칭찬해

감사합니다!

와우~ 해물찜 사진이 저말 예술처럼 나왔네요~
잠을 잘수가 없네요. 침이 줄줄 ㅎㅎㅎ

사진기로 찍었더니 맛있게 보이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침이 줄줄..

넘 맛나보이네요 잘보고갑니다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찾아뵐게요

헉 ㅠㅠ 너무 맛있을듯여 ㅠㅠㅠㅠ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ㅋㅋ 맛있었습니다

맛있는곳 자주 다니시군요ㅠㅠ 저는 요즘 통 못가고있어서 포스팅 거리가 없네요...

요즘 많이먹어서 다시 살빼고있습니다 ㅋㅋ

야식도 먹었는데.. 이거 보니까 또 출출해지는 느낌이네요.ㅎㅎ
상세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맛있는거 먹을땐 언제나 행복하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