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17. 70cm가 넘는 갈치구이! 갈치 하나로 유명해진 제주 춘심이네 본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놀러가서 참 많이먹었네요!ㅋㅋ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음식은 갈치전문점인 '춘심이네'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먹었던 음식들 중 최고봉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전복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어느정도인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70cm가 넘는 초대형 갈치구이 사진먼저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친구중 한명이 놀러오기도 전에 노래를 불렀던 갈치전문점에 도착했습니다!
이 집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늦게가면 줄서다가 품절될 정도라고...
그렇게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본점에서는 갈치를, 2호점에서는 전복을, 3호점에서는 고기국수를 판다고 하던데 본점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한창때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 먹기 힘들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사진이 찍혀있습니다!
갈치가 크다고는 들었는데 와 저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요거는 갈치조림인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엄청 맛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춘심이네 본점에는 특이한점이 하나 있습니다.
갈치 사이즈가 몇인 세트이냐에 따라 크기가 점점 커진다고 하는데,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2,3,4인세트만 현재 가능하고 5,6,7,8인 커다란 왕 갈치는 품절인 상태로 나와있더라구요.
이왕 온거 제일 큰 왕갈치를 먹으려 했는데 아쉬웠습니다 ㅠㅠ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습니다 ㅋㅋ 인당 3만원정도 생각하고 오시면 될 듯 합니다.
저희는 6명이라 4인 통갈치구이2인 은갈치조림을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한정식처럼 꽤 다양한 반찬들이 미리 나옵니다.

가운데에 있는 메뉴를 제외하고는 모두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날치알 마끼입니다! 주문한 인원수에 맞춰서 주셨는데 꽤 맛있었습니다 ㅋㅋ


버섯 탕수육입니다. 양이 조금 부족하긴했지만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습니다.

입가심 할 수 있는 치킨 샐러드도 정갈하게 나오구요!

김치전도 나오는데 이건 계속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한 3번넘게 리필한것같습니다 ㅋㅋㅋ

밥과 미역국입니다. 갈치가 나오기도전에 반찬들이랑 밥을 흡입했습니다 ㅋㅋ

고퀄리티의 '반찬'인 고등어구이입니다! 제주도 식당을 가면 고등어구이가 자주 나오는데 맛없는곳이 없더라구요!

갈치가 나오기도 전에 싹 흡입해버렸습니다 ㅋㅋ;;

2인 은갈치조림이 먼저 나왔습니다! 2인치고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왕갈치가 나오기도 전인데 왜이렇게 맛있는게 많이 나오는걸까요 ㅠㅠ
조림 국물에 비벼먹다보니 밥 한공기가 끝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왕갈치구이가 나왔습니다 !~!~!
와... 저희가 4인을 주문해서 각 테이블에 2인으로 준거라 이렇게 클줄 몰랐는데 역시 인기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엄청 큽니다...

이 큰걸 어떻게 발라먹나 잠깐 고민했는데 그럴필요 전혀 없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하나씩 다 분해?해주십니다 ㅋㅋ
살만 남은 왕갈치를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부드러운 갈치살에 이렇게 양파장아찌와 곁들여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맛 평가를 하자면 구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 부드러웠고 일반 갈치보다 살이 많아서그런지 씹는맛도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막 흡입하게되는 그런 맛? 이었습니다. 표현하기도 어렵네요 ㅋㅋㅋ

사라져가는 갈치를 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제주도에 오셨다면 여기만큼은 절대 빼놓지않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반찬들도 한정식 못지않게 나와서 많이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배불리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은갈치조림도 갈치구이 못지않게 맛있었습니다. 인원이 많으시다면 두개를 섞어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별 ★★★★★를 주고 싶습니다!


춘심이네 본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매일 10:00 - 15:30 하절기 / 동절기
매일 15:30 - 17:30 Summer Break Time
매일 15:30 - 17:00 Weekday Break Time
매일 17:00 - 20:00 Winter Season(Last order)
매일 17:30 - 20:30 Summer Season(Last order)

오설록티뮤지엄, 카멜리아 힐 근처라 관광하시고 들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먹스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아 이것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제주 갈치가 비싸서 도전을 안했었는데 비싼 값을 할거같아요!!!

네 저도 처음엔 가격대가 조금 높길래 고민했는데 먹어보니 합리적인 가격이더라구요 ㅋㅋㅋ

살을 다 발라주시는거에 엄청난 매력을 느꼇습니다!~!!ㅋㅋㅋ
생선 정말 못발라서 거의 안먹는 메뉴인데 이곳은 좀 가보고싶어지네요 ㅎㅎㅎㅎ

하나부터 열까지 다 직접 발라주시니 살만 먹어도 되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상으로는 갈치가 사람만한데요? ㅋㅋㅋ 어떤 맛인가요? 갈치구이는 처음 봅니다. 아직 못 먹어 봤고요 ㅠㅠ

8인 갈치구이는 얼마나 클지 상상도 안갑니다 ㅋㅋㅋ 갈치구이 자체가 맛있긴한데 제주도 은갈치라그런지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굉장히 부드러운 맛입니다 ㅋㅋ

초대형갈치구이네요. 언젠가 티비에서 본듯합니다.
전 매번 가던음식만 가게되더라구요.
담번에 갈때는 여기 꼭 가봐야징~~^^

오호 역시 유명한곳이군요! 다음에 제주도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후회없으실겁니다 ㅋㅋㅋ

와........ 정말 맛있어보이는 갈치네요. 가격도 역시 ㅎㄷㄷㄷㄷ....
돈 많이 벌어야 겟네요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면 ㅎㅎ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하고지내요 ^^

돈모아서 간거라 부담없이 먹었네요 ㅋㅋㅋㅋ 저도 많이 벌어서 이런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ㅋㅋ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용!

우와.. 생선류 정말좋아하는데 기회되면 꼭가봐야겠어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생선류 좋아하시면 고등어구이도있고 갈치도있고하니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ㅋㅋ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정말 제주도에서 많은 먹거리를 즐기고 오셨군요!
보팅눌러요~

맛있는건 다 찾아서 먹고온것같아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도 식당을 가면 고등어구이가 자주 나오는데 맛없는곳이 없더라구요!]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대박 ㅎㅎㅎㅎ 진짜 갈만 하네요~
갈치라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저도 당장에 가고 싶어요 ㅎㅎㅎ 맛있어보이는 것들 천지네요. 저거 먹다 정작 갈치 먹기전에 배부를까 걱정입니다 ㅋㅋ

네 ㅋㅋㅋ 저희도 앞에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밥 한공기 먹고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95.04
ETH 3458.8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