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신규 가입

in #kr7 years ago

장난 삼아 만든 계정에서 컨셉을 못 잡고 있다가 내 목소리 낼 계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ANON에 가서 새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VC로 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저의 cryptofund를 만들고 싶네요.

새로운 것을 좋아하며 돈을 좋아하고 상상하고 망상하고 게으르고 산만하고 꼰대를 싫어하고 절차에 약하고 즉흥적입니다.

Facebook에 있던 망글들을 퍼오는게 우선이겠네요.

NUMA는 제가 좋아하는 인물입니다.
공화전 이전 로마왕국의 두번째 왕입니다.
주요 세력이던 로마인과 사빈인 양쪽에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첫번째 왕 로물루스의 죽음 뒤에 서로 왕을 세우려 으르렁거리던 두 부족에게서 천거 받았습니다.
고민거리가 있을 때는 산속에 가서 혼자 고민하다 반짝이는 솔루션을 들고 나오던 현명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되고 싶네요.

그렇게 될까요? 설마요.

이전 계정은 @kun-hee.lee 입니다.
안 어울리게 영문으로 차트분석이나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다 틀리네요.
계속 뻘글을 쏟으면 삼성에서 사가겠죠.
요새 일어나셔서 만화책도 보신다는데 이것도 좀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언제든 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