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무이네(Mui Ne)로 가는 짧은 여행

in #kr7 years ago

크기변환_p8030154_mmllkbs.jpg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그것도 많이...

그리고 가상화폐 시장도 내리는 비만큼 쭉쭉 개폭락하는 우울한 날이기도 하구요.

모두들 힘내시라고 화이팅 한번 외쳐봅니다.^^

자, 이번에는 베트남의 유명한 여행지중 한곳인 무이네에 대한 소개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먼저 갔던 초창기때 사진이라 지금까지와는 달리 허접하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이네(Mui Ne)은 베트남 남부쪽에 위치해 있는 여행지로 호치민과 나짱사이에

있어서 대개 호치민 → 무이네 → 나짱순 혹은 역순으로 여행을 많이 하신답니다.

20180116_192904.png

볼거리가 그리 많지는 않은 곳입니다. 그래서 짧은 일정으로 많이 다녀가시거나

아니면 패러글라이딩이라 하나요? 그런 해상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혹은 골프도 치시구요.

그래도 일반 여행객들을 위해 볼거리 위주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짚차를 타고 반나절 투어를 많이 하십니다. 아무래도 대중교통이 불편하거든요.

현지 여행사를 통해 흥정 필수적으로 하시고 투어하시면 되는데 새벽에 보는 일출

투어까지 엮어서도 가능합니다.

우선 화이트샌듄이 있습니다.

흰모래로 뒤덮힌 모래언덕인데요. 그냥 사막으로 부르신답니다.ㅋㅋ

이런 사막을 잘 볼수가 없는 우리들에겐 처음엔 조금 신기...그리고 곧 지루...ㅋㅋ

그래서 모래언덕에서 타고 내려오는 간단한 놀이와 조랑말타는 등등의 놀거리도

있답니다. 모래입자가 너무 고우니 눈코입 잘 막으시고 카메라 잘 보관하셔야 해용~~

크기변환_p8030060_mmllkbs.jpg

10_mmllkbs.jpg

6_mmllkbs.jpg

다음은 레드샌듄입니다. 화이트샌듄과 달리 모래가 붉은 색을 띠고 있어요.

규모면에서는 화이트샌듄보다 더 큰것 같습니다. 끝없이 펼쳐져 있어요.

그런데 사진으로 보니 흰색인진 붉은색인지 분간이 안가네요.^^;;

크기변환_p8030132_mmllkbs.jpg

크기변환_p8030185_mmllkbs.jpg

그리고 피싱빌리지가 있어요. 무이네의 어촌마을인데 젖갈냄새가 향긋(?)한 곳이지요.ㅋ

크기변환_p8030167_mmllkbs.jpg

크기변환_p8030175_mmllkbs.jpg

마지막으로 요정의 샘(Fairy Stream)이란 곳입니다.

리틀 그랜드캐년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종류석 같은 바위들이 병풍처럼 펼쳐져 있고

그 사이로 흐르는 개울가를 따라 맨발로 걷는 체험을 하게 됩니다.

요정을 봤다는 사람은 지금까지 없었답니다.ㅋㅋㅋ

크기변환_p8030200_mmllkbs.jpg

크기변환_p8030219_mmllkbs.jpg

무이네 역시 해안에 위치한 여행지라 해산물을 아주 저렴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휴양도 함께 겸해서 일정을 잡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휴양이 뭔지 깨달은 곳이 바로 여기랍니다.ㅋㅋ

크기변환_p8020023_mmllkbs.jpg

옛날에 찍은 사진들을 보니 마치 핸드폰으로 찍은것 같군요.ㅋㅋㅋ

호치민에서 무이네까지 버스로 4~5시간, 무이네에서 나짱까지 3~4시간 소요되니

일정 짜실때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사막은 아직도 그래도 있겠죠?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꼭 가야겠어요~!!!

베트남 여행 강추!!!^^

오오 베트남에 사막이 있다니 놀라워요 ㅎㅎ

그런 신비감땜에 가는거 같아요.
다소 실망할수도 있지만...ㅋ

가시고기님 사진은 언제나 옳습니다!!!^^

베트남에 사막같은 곳도 있군요!!!

페러글라이딩 한번해보고싶네요 !!!

해상스포츠도요ㅋ

아이들이 크면 함께 꼭 가보세요.
해상스포츠도 즐기시고...^^

요정의 샘, 저곳을 예전에 다른 스티미언분도 포스팅해주셨었는데 다시 보니 또 베트남에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아, 아시는 곳이군요.
조브라님 나중에 가셔야 할곳 많을것 같은데요.^^

아버지가 호치민에서 일을 하셔서 얘기를 자주 들었었는데, 이곳이 무이네 사막이군요! 저는 호치민을 다녀왔긴 했지만 무이네사막은 안갔네요 ㅠㅠ

호치민에서 가까우니 다녀오세요.
저녁에 출발사는 버스로 가셔서 주무시고 다음날 투어하고 다시 밤버스로 오시면 됩니다.^^

아이들의 행복해보이는 모습에 저도 미소짓게 되네요..^^

저도 그때 그런 모습을 보고 셔터를 눌렀답니다.^^

what beautiful photos, I very like what camera these photos were done on

Thanks. Camera is not important.
Just take a picture what you want.

오늘도 간접여행 하고 온 기분이네용 ㅎㅎㅎㅎ 사막같은데 가면 모래 제일먼저 만져보고싶어요 엄청 부드럽다는데...사막여행이라...이색적입니당!


15일까지 마감예정이였던 찌니의 소소한 나눔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죵ㅎㅎ
제가 좋아하는 숫자를 맞추는거였는데 정답자가 없어서 18일 9시까지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습니당!
처음으로 진행하다보니 미흡한점이 많아 죄송합니다..😔

18일 9시까지 정답자가 나오시지않으면 제일 가까운 숫자로 맞추신 분께
DIY 네온사인과 + 최근포스팅 두개에 풀보팅(무려 두번!) 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

다만 먼저 참여해주신 분들에게만 최근포스팅 한개에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 해드리기로 했습니당
(빈약한 파워지만 받아쥬세욤'-'/)

가시고기 님! 참여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당
그럼 18일 9시에 마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하루되세요🙉
🌜풀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이벤트 다시 참여해야겠네요.^^

영 차 영 차 올라가라
아이들이 귀엽네요:)

천진 난만 그 자체였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