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후유증

in #kr7 years ago

어제는 불금... 그래서 막 달렸습니다.

아직도 속이 울렁울렁...ㅠㅠ

어제는 솔직히 간단히 끝내려고 했었어요. 하지만 술이 술을 먹는다고...ㅠㅠ

그래도 오늘을 위해 힘을 내봅니다.

어제 안주는 해산물...

특히 돌멍게가 끝내주는 안주였어요.

돌멍게를 먹고 껍질에 술을 따라 마시면 멍게의 바다향이 술과 함께 목구멍으로

넘어 온답니다.

캬~~~ 이러니 술을 어찌 안먹겠습니까?^^
크기변환_20141110_195705.jpg

크기변환_20141110_195458 (1).jpg

어제 저처럼 막 달리신 이웃님들 계시죠?ㅋㅋ

오늘은 주말이이 몸 추스렸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돌잔치에 가야 합니다. 아들 모시고(?)...ㅋㅋㅋ

왜 모시고 가는지는 아들 사생활 침범이라 말씀 못드리고요.

겨울이 되면 남자가 한번씩 힘들게 되는 뭔가 있답니다. 걷기 어려운...ㅋㅋㅋ

상호 : 전국해물자랑
주소 : 울산 동구 해수욕장길 28
전번 : 052-232-9288

Sort:  

안주가 무지 화려하네요~
돌멍게 소주 한잔하면 넘 좋을듯~

돌멍게에 술을 마시면 술이 술술 넘어가지요.^^

와우 껍질에 술을..!!

저도 돌멍게 안지가 얼마 안됐는데 독특한 경험과 맛을 즐기게 된답니다.^^

돌멍개는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 언제 먹어 봐야 겠네요~

경험삼아 한번 드셔보세요. 맛은 장담 못합니다.ㅋㅋㅋ

헉!! 돌 멍게 넘 맛나겠네요!! 겨울엔 해산물이 최고지요^^

맞아요. 여름되면 해산물 먹기 힘드니 겨울에 많이 먹어둬야죠.ㅋㅋ

해산물에 불금을 달리셨네요ㅎㅎㅎ
돌멍게눈 무슨맛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멍게는 멍겐데 조금 특별한? 말로 설명이 어렵네요.ㅋㅋ

와 불금 제대로 즐기셨네요~~ㅜㅜㅋ부럽습니다!!!!저도 멍게를 잘먹는데 돌멍게는 또 어떤 맛일지 ㅎ오늘은 불토를 즐기시려나요 ㅎㅎ

오늘은 초주검 상태였습니다.ㅋㅋ
멍게맛이야 다 비슷하지 않겠습니까.^^;; 껍데기에 술따라 마시는게 신기할뿐이죠.ㅋㅋ

신선한 해산물이 한가득이네요.^^
전 낙지탕탕만 있어도 행복하겠습니다.ㅋ

낙지탕도 좋지요.
그래도 저는 산낙지가 더 사랑스럽다는... 너무 잔인한가요?ㅋㅋ

해산물 안주로 소주한잔.... 캬아~
가시고기님 글을 보니까 오랜만에 횟집에 가고싶어지네요 ㅋㅋ

소주도 한잔 하셔야죠?ㅋㅋㅋ
이렇게 추운날에는 소주 한잔 해주는 센스가...^^

소주를 껍질에. 따라 드신건가요??ㅋ

처음봅니다 ㅋ

소주에 바다향이.가득했겠네요!!!ㅋ

해산물은 좋은 안주죠 ㅋ

돌멍게는 이렇게 먹는다고 말해주더군요.
색다른 경험이라 한번 해봤습니다.ㅋㅋ
저는 회보다는 해산물을 더 좋아해요. 소주보다 맥주~~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 동구 해수욕장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