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ranger!

in #kr7 years ago

The Blower's Daughter가 흘러 나왔고 나는 가수 이름을 생각하다가 데미 커리 라이스가 먹고 싶었고 내 2012년의 싸이월드 브금 리스트는 다음 노래로 니요의 so sick을 재생 시켰다. 니요의 노래 중에도 클로저가 있다는 사실에 생각이 미쳤을 무렵 나는 이미 이 사진을 구글에서 찾고 있었고 완벽했지만 우측 상단에 티빙 로고가 촌스럽게 박혀 있길래 아이폰 사진 어플에 장착된 기능으로 손쉽게 사진을 잘랐다.

자꾸 살이 찌는데 so sic 해야겠다.

Hello, stranger!

클로져.jpg

Sort:  

비오는 날 맥주마시며 들으면 죽음입니다.

요즘은 비가 내리는 날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나갈 일이 없는 날 내리는 비는 축복 같아요..!

이 사진이 생각나버렸습니다.
무슨 사진인지는 비밀입니다.

저 이 사진 알 것 같아요. 확실치는 않습니다. 그 영화 '작전'에서 설거지 해주러 오셨던 주식 고수 아저씨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 영화를 의도치 않게 여러 번 봐서 기억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바닥인줄 알고 사면 지하실 보게 될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