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칭다오 여행기 2 ] 우리의 낮은 당신의 밤보다 화려했다.

in #kr6 years ago

image

중국에서 보내는 첫 번째 낮이었던 어제, 저는 큰 화원에 다녀왔습어요. 아버지 가게 근처에 새로 문을 열었다는 화원. 도착하기 전까지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막상 오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사진은 현재 준비 중인 세 번째 책 원고를 검토하는...설정입니다.ㅎㅎ)
/

image
image

꽃들도 정말 많았고 무엇보다 의자나 테이블, 카트 등으로 디스플레이된 게 좋았어요. 꽃들도 질서정연하게 정리가 되어서 향도 눈도 참 좋았네요.
/
image

꽃을 보거나 사고, 그에 관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서 주로 구매객들이 많았지만 저희처럼 방문하여 관람하고 또 쉬거나 사진 촬영을 하다 가는 사람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곳곳에 있는 것도 좋았어요.
/
image

사진도 참 많이 찍고 하면서 보냈지만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은 이 사진이에요. 저 분홍 꽃이 무려 5000위안, 한국돈으로는 85만원이 넘는 금액. 사진을 찍으면서도 괜히 불안했지만 향이 너무 좋아서 그만한 가치가 있겠구나 싶었네요.

/
화원을 다녀오고서는 쇼핑센터에 들러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잔뜩 사서 돌아왔는데, 그 이야기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는 걸로 하겠습니다. :)

🙋🏻팔로우해주시고 댓글과 보팅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오래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garangbimaker

Sort:  

사진이 너무예쁘네요. 앞으로 자주놀러올게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해요..! 꽃들과 햇살이 예뻤던 하루였어요. :)

첫 글을 보니, 책을 쓰시나보네요~ 저도 사실 취미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들 대상으로 하는 과학책이지만요~ 앞으로 자주 봐요^^ 첫글에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와, 과학책이라니....! 문과생이었던 저는 대단하게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꽃이 85만원!!! 대박입니다.

그러게나 말이에요. 정말 비쌌던 귀한 꽃..!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