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과 장면 수집가, 가랑비메이커입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언제나 그럴 듯한 이야기 보다는 삶으로, 읽히고 싶은 문장과 장면 수집가 가랑비메이커입니다.

2015년 늦가을, 펴낸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 들> 을 시작으로 작년 늦봄에 펴낸 장면집 <언젠가 머물렀고 어느 틈에 놓쳐버린>까지. 두 권의 책을 폈고 계속해서 문장과 장면들을 포착하며 살아가고 있는 2집 작가입니다.

image

저는 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브런치 등을 통해 다양한 일상과 에세이, 영화 칼럼을 쓰고 있는데요. 새롭게 알게 된 이 공간에서는 하나의 주제와 그에 대한 시리즈 포스팅을 해나가볼까 합니다.

언제나 그럴 듯한 이야기 보다는 삶

앞으로 이곳에서 시작될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Sort:  
Loading...

삶의 순간들을 포착하시는군요. 저는 여행을 주제로 글을 쓸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곧 여행 에세이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ㅎㅎ 어쩌다보니 거의 매달 여행을 다니게 됐네요. 어제와서 저는 칭다오에 도착해 있습니다. 곧 새로운 이야기들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저도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잘 모르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팔로워들의 글을 보며 익혀나가야겠네요. :)

와우인친이네요...저도갓난스티미언입니다...같이자라가죠...좋은글기대합니다

앗 그러셨구나! 혹시나해서 원래 사용하던 필명 그대로 사용했는데. 새롭게 시작하는 스티밋과 이전의 블로그와 브런치 그리고 인스타그램 모두 동일한 시간에 대한 기록이겠으나 다른 시선으로 담아낼 예정이랍니다! :)

와...부지런하셔요..저는태생이귀차니즘의화신인지라...그냥갖다퍼나르려고요...많이배우겠습니다...팔로우할께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당🙋🏻

반갑습니다~ 작가님이군요..환영해요 ^^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새로운 이야기들을 시작하려고 하니 설레네요!

그 설레는 좋은기분 오래토록 가져가시고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아직 오늘이 첫 날이라 모르는 게 많지만 서서히 알아가는 걸로!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요
글제주가 없어서 스티밋에서 다른분들글 읽는거를 정말 좋아해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감사해요.ㅎㅎ 좋은 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이야기들 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