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garamm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요즘 뉴질랜드가 여름에도 비가 자주와서 여행할 때 불편할텐데..

날씨 좋은날 잘 고르셨네요!! 여행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운트쿡에서 비가 오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날씨가 좋았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안좋네요 ㅠㅠ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다행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역시나 이번에도 사진이 다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ㅎ
색상이 너무 좋아요. 캐논 800D 사용하신다고 하셨죠???
전 750D 사용하는데...

네! 800D 사용중이고, 사진들은 색감 보정 살짝 한 사진이예요! 800D 자체가 색감이 어두워서 실제 느낌을 못담더라구요 ㅠㅠ 사실 제가 아직 사용이 미숙한 탓도 있구요ㅎㅎ;;;

하하하 저도 거의 다 보정하고 올린거에요... 보정안해도 느낌있다 싶다가도 계속 하게되요.... ㅋㅋㅋ

다운되는 월요일 아침에 잠깐동안이라도 여행자의 느낌을 받았네요, 작년에 뉴질랜드를 가려다 하와이로 여행지를 바꿨었는데 계속 새로운 포스팅 보면서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잘봤습니다.

기회되시면 뉴질랜드도 방문해보세요! 위대한 자연을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ㅋㅋ 겨울시즌에는 비가 자주오니 봄이나 여름에 오시는편이 여행하시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퀄리티...카메라사야되나

카메라사면 렌즈 바꾸고싶고 싶고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저처럼 뉴비셨구나~전 호주 살아도 아직 뉴질랜드 못가봤어요 ㅠ

나중에 기회되시면 남섬은 한번 가보세요! 웅장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요! 도시의 경우는 호주가 훨씬 멋있기 때문에 북섬은 딱히 추천드리기가 그렇네요ㅋㅋ

뉴질랜드는 그냥 찍어도 작품이네요...

정말 그래요! 특히 저 호숫물 색깔이 말도 안되게 그림 같애요!

와..정말 사진만봐도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예요. 사진들 느낌이 너무 좋네요 ㅎㅎ 팔로하고 갈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

Congratulations @garamm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