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필요없고 가즈아아앗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젠 스달이 스팀보다 아래가격으로 떡락했다지요..

저의 마음을 잘표현한 짤이있어 올려봅니다.

가즈아아아아앗~~~~~!!!!

1517391739583.gif

Sort:  

아드님이 미소년 같은 아버지를 두셨군요!

ㅎㄷㄷ말도 안되는..이라면서 입꼬리는 ㅋㅋㅋㅋ
1477908553699.gif
감사합늬닷ㅋ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방문하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즐기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상향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 ㅠㅠㅠ
아드님도 미남일수 밖에 없겠어용 ~~ !

Congratulations @gaogaiga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진짜 그럴듯하게 표현한 짤이네요

아.. 스팀달러 꿀같았는데 이젠 아래네요 ㅠㅠ

아.. 스팀달러 꿀같았는데 이젠 아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gaogaiga13님 ~ @lalaflor입니다 ^^;;
쑥스럽지만 200팔로우 기념 감사의 인사 전하기 이벤트를 열었구요,
@abyu님님의 감사인사를 전하러 왔습니다 :)
더불어 저도 감사드립니다.

@abyu : 제게 스팀잇의 세계로 인도해준 @gaogaiga13님 고맙습니다.
라고 전달 부탁받았습니다 ^^

혹, 여유가 되신다면 댓글에 답장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아! 직접 전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이 이벤트는 마음을 전달하는것에 목적이 있으니까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gaogaiga13님🍀

저도 항상 감사한거 알아주세용 ~ ㅋㅋㅋ
요즘 글이 안올라 옵니다 어떻게 된겁니깟

오옷..ㄷㄷ감사합니다! 이렇게 정성스러운 댓글이라니..
@abyu님 저보다 파워도 높으시고..
여튼 모두 가즈앗~~~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