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포천 해와달수상글램핑)

in #kr6 years ago

위님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으셨나요 ㅎㅎ

Sort:  

아녀 아직... 귀찮은데 귀찮아서 안하기엔 큰돈같고.... 비렉아이디도 있는데....귀차나...끄응....

https://steemit.com/kr/@ganzi/6ofgw1
수수료 개념이 사라져서 좀더 쉬워졌습니다
부디 레퍼럴 리워드를 저에게...

끄응.. .누가 해줫으면...좋겟네여...

하핳 스팀커넥트 연결만 아니면 대신 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에어드랍은 핸드폰으로만 할 수 있나요??

데스크탑도 가능합니다!

간지님 글에 있는 링크들어가서 데스크탑도 된다는거죠?? 한번 해볼게여....

천천히 하셔두 됩니다 ㅎㅎ...
뭔가 죄송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