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actcoin 입니다.(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ctcoin 입니다.

코인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나 뇌피셜등을 제외하고 '오피셜'위주 글을 주로 올리려고합니다.

정보를 판단하고 투자하는것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하기때문입니다.

가상화폐 관련정보에 대한 지식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정보 꾸준히 올려보는걸 목표하고있습니다.

아직 미숙하기에 암호화폐 관련 스티머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스팀잇 가즈아^^

#kr #kr-newbie #bitcoin #kr-join

Sort:  

반갑습니다 이저 3일된 뉴비입니다 ^^
좋은 글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3일됬는데 같이시작하셨네요^^

같이 발전해나갑시다

네 코인관련해서는 무지한 상태에서 시작한 스팀잇이라 많은정보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좋은정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Loading...

Keep this up, Followed you for more :)

I'll try more. Thank you :)

멋진 목표네요! 열심히 활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ㅎㅎ

어서오세요 !
팔로우하고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얻으러 오겠습니다 ㅎ

배워가겠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ganzi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저는 그림그리는 @j-data라고 합니다.
앞으로 소통자주해욥!

@j-data 님 반갑습니다 ㅎㅎ 너무 부러운재능입니다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