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

in #kr6 years ago (edited)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thelump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thelump to join :D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오.. 사진인가요? 그림인 줄 알았는데
정말 이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사실 키루님 지명하고싶지만 블로그가 너무 깨끗하셔서...다른분께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간지님 설마 실제 새는 아니겠죠,,,???????
한국적이고 옛 느낌이 나는 사진인거 같아요♡
너무 이쁘다는 말이죱!!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하고 있는 중인데 누굴 지목해야하는지 고민하는것도 일입니다 ㅜㅜ

그러게요 거절하기도 불편하고
사실 정확한 이벤트 의미를 정확히 설명을 안해주셔서
일단은 하고있습니다...
우선은 기분좋게 하고있습니다 ㅎㅎ

간지님 챌린지 도전 받아 주셔셔 감사합니다.
정기적으로 포스팅 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가볍게 하루에 한 번이라도 글을 올리다보니 포스팅에 대한 부담감도 덜고 새로운 사람과도 정기적 소통을 하게 되네요.
누군가 지명할 때도 부담감 가질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지명을 받았다고 해서 반드시 해야 하는 건 아니니깐요.
이것도 스팀잇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로 해석하면 될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챌린져로 지목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스팀잇 뉴비라 지목할분이 많지않네요 ㅠㅠ
우선 하루에 가볍게 포스팅하는 습관을 가지자는 취지인거면 제가 다른분 지목할때도 설명드리기 좋네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멋진 챈린지 응원합니다!
그림이 아니고 사진인게 신기해욯

남은5일도 멋진사진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말 카드 같은 분위기네요.
근하신년 딱 써 넣으면 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글읽고 보니 그렇게만보이네요 ㅠ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33.58
ETH 3521.90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