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친정가는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맛있는 떡국 드셨나요?

전 새벽 5시에 일어나서 큰집 갔다가 산에 갔다가 이제 친정 가는길이랍니다~~~

근데 벌써부터 막히기 시작하네요 ㅠㅠ
20180216_120646.jpg

지난 추석엔 2시간 거리를 6시간만에 갔는데 오늘은 어떨지~

다들 조심해서 다니세요~~ 안전운전이 최고랍니당~~~^^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첫째도 안전운전, 둘째도 안전운전, 셋째도 안전운전입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했답니다~~ 이번 설은 5시간 걸렸네요ㅠㅠ

친정집 잘 다녀오세요
설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날 조금 풀렸네요!!!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갈수록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ㅠㅠ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운전 조심하시고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먼길 고생하시네요~
안전 운전 하세요~
복된 명절 보내세요~

5시간 걸려 잘 도착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심히 잘다녀오세요~~ㅠㅠ설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조심히 잘 왔답니다~^^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운전 하시느라 고생 하셨어요 ^^

헉!!! 운전은 제가 안했다는~ ㅋㅋㅋ 신랑이 혼자 다 했답니다~ 전 장롱면허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