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팍스 모스랜드(MOC)상장 이벤트(에어드랍) 참여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가상화폐는 너무 어려움요...ㅡㅡㅋ
봐도봐도 무슨소린지...ㅠㅠ

Sort:  

언니 지갑보니 가지고 있는 스달있네.
고팍스에 가입을 해서 스팀잇에 있는 스달을 고팍스로 보내서 내일 오후1시까지만 가지고 있으면 가지고 있던 스달 비율계산에 따라 모스코인을 나눠준다는 얘기야..
그냥 옮기기만 해도 조금이라도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거..

오~~~ 그래??? 바로 도전해봐야겠군!!!
말 편하게 해~ ㅋㅋㅋㅋ

난 틀렸음!!! ㅠㅠ
OPT도 자꾸 틀렸다고 그러고 안돼안돼 ㅠㅠ

otp 안되는거 두고 새로 다시 받아서 해보지~
큐알 잘못찍혀서 나도 새로받은 두번째꺼 된적이 있거든 ㅠ

쓰고보니 반말이네 ㅋㅋㅋ
우리 그날 말놓기로 했잖아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116.15
ETH 2413.0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