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10] 왕!!! 초보의 포토샵 적응기~!(물방울)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촉촉한 봄기운 느껴지시나요???^^
요 근래 비가 자주 온 것 같지만~!! 오늘은 춥지도 않은게 정말 봄비 같네요~
다들 비온후 나뭇잎에 맺힐 빗방울 보면서 싱그러움을 느껴보시라고 오늘은 물방울 효과 줘봤답니다~ ㅋㅋㅋ(갖다붙이기도 잘하죠?ㅋㅋㅋㅋㅋ)
오~~~ 싱그럽지 않나요??^^
과정 설명해 드릴께요~~ ㅋㅋㅋ
색이 확 바뀐답니다~~ ㅋㅋㅋ 신기방기~!!!
레이어를 더블 클릭해 레이어 스타일 창을 열어 내부 그림자를 줍니다.
레이어를 하나 추가한 후 전경색을 하얀색으로 바꾸고 브러쉬를 선택해 줍니다.
좀 부자연스럽긴 하지만~ 어느정도 느낌은 표현되었죠???ㅋㅋㅋ
싱그러움이 표현되었나요???ㅋㅋㅋㅋ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났네요~~
다들 힘내서!!! 이번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우와~ 아침 이슬이 모여서 만든 물방울 같아요. 신기하네요^^;
히히히~~ 알고나면 간단한데 모르던걸 해봤더니 신기하네요^^
물방울하나로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신기신기 +..+
물방울맺힌 잎처럼 싱그러운 하루되세요~^^
신기하죠??? ㅋㅋㅋ 저도 하면서 신기했답니다~~
진짜 신기하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ㅋ
ㅋㅋㅋ 따라하면 쉽답니다~~~
한번 해보세요~^^
여지껏 쭉 지켜봐온 사람으로서 한 말씀 드리자면... 실력이 일취월장 하셨습니다.^^
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ㅠㅠ
오!! 진짜 물방울인줄 알았어요 !!!
밋밋한 나뭇잎이 물방울로 더 싱그러워 졌네요. ㅎ
그쵸그쵸??? 진짜 물방울 같죠?ㅋㅋㅋㅋㅋ
싱그러운 하루 되세요~^^
물방울이 살아움직이는것처럼 엄청 생동감있는!!!! 아 대단하셔요 ღ'ᴗ'ღ
ㅋㅋㅋ 그쵸??? 이쁘죠??? 싱그러움을 느껴보세요~^^
헐?! 뭐지 이 신의손님은..?? 초보맞아여??
진짜 물방울인줄 알았어여 ;;
완전 초보랍니다 ㅠㅠ 어려워요~
그래도 물방울 이쁘죠?ㅋㅋㅋ
네! 진짠줄 알았어여 ㅋㅋㅋ
어머~ 많이 늘었어요 ^^
정말 신기하네요~ 그냥 물방울 기능이 있어서 똑 떨어뜨려주는게 아니었군요~~ 보통일이 아니네요~
그쵸?? 많이 늘었죠?^^ 물방울 기능도 찾아보면 있지 않을까요?
오~~~ 이제 물방울 효과까지. 진짜 물방울 같아보였어요.
요즘 올리시는거 보면 실력이 많이 느셨다고 느껴집니다 ㅎ
ㅋㅋㅋㅋ 다행이예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