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팔 운동을 했는데 왜 엉덩이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전 아침에 배드민턴 치고 왔답니다~~ ㅋㅋㅋ

실내 배드민턴장에서 치는데 여기는 당일 6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새벽 5시30분에 가서 예약을 하고 와야한다는 ㅠㅠ

그런데!!

오늘은 6시 30분이 되도 직원이 안오는거예요~

결국 청소하시는 분이 연락을 해주셔서 직원이 왔답니다 ㅠㅠ

새벽에 바람 쌩쌩 부는데 완전 고생 ㅠㅠ

그래도 결국 예약 성공!! 8시부터 10시까지 배드민턴 쳤답니다~

1519900308622.jpg

오~~ 오랜만에 쳤더니 완전 힘들었어요 ㅠㅠ

작년 봄부터 치기 시작해서 한동안 주말에 치다가 겨울동안은 잘 안가고 오랜만에 간거였죠 ㅋㅋ

그랬더니 팔 아픈건 당연한건데 엉덩이는 왜 아플까요?? ㅠㅠ

다리를 좀 쓰긴 했지만 그렇다고 엉덩이가 아픈가요??? 희안해요 ㅡㅡㅋ

그래도 오랜만에 가서 치고 왔더니 완전 재밌었답니다~~

내일이 막바지 추위라고 하니까 다들 운동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Sort:  

우와 배드민턴!!ㅋ.ㅋ
저도 운동해야하는데ㅜㅜ
생각처럼 시간내서 하기가 쉽지 않네요ㅜㅜ

저도 오랜만에 가서 하고 왔답니다~ 장비만 다 사놓고 가진 않았네요 ㅠㅠ 맘먹고 가서하면 재밌어요~ 이제 봄도 되고 했으니 시작해 보세요~^^

오!!! 힙업인가요!!!! 멋쪄요!!

힙...업...??? 은 안되고 아프기만 해요 ㅠㅠ
이거 계속하다보면 힙업 되는건가요??? ㅋㅋㅋ

우리 언니가 1년 365일 5시에 나가서 배드민턴을 치어 다니드라구요~ 저도 여기서 나무 배우고 싶은데 제가 사는 곳 주위에는 장소가 마땅치 않아 못하고 있는데.. 꼭 해보고싶은 운동입니다

제가 아는 사람도 거의 매일 배드민턴 치더라고요~ 중독성이 있는 듯 ㅋㅋ 전 너무 오랜만에 했더니 온 몸이 다 아프네요 ㅋㅋㅋ

날씨 좋은 날 또 배드민턴 만한 운동이 없는거 같애요.ㅎ

그니까요~ 이제 날도 풀린다니 다들 운동 한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