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65]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패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대부분 날이 더우면 먹을게 안땡긴다는데 요즘 왜케 잘먹는지 모르겠네요.

어제부터 야식을 안먹을려고 했지만!!! 퇴근할때 너무 배가 고팠던 관계로~ 결국 치맥을...ㅠㅠ

오늘은 신랑도 늦게 온다고 그러고 저도 요가를 가야하기 때문에!!! 기필코 야식을 먹지 않도록 하겠습니당~ ㅋㅋㅋ (설마 저희 신랑 늦게 오면서 저녁 안먹고 오는거 아니겠죠?? 집에와서 치킨 먹는다고 그러면 그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는데..ㅠㅠ 설마~ )

저는~ 오늘도 역시나!! 일러스트로 찾아왔답니다~ ㅋㅋㅋ

오늘은!!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려워보이는 패턴 적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도전한 그림입니다~
9.jpg

저걸 일일이 다 그린다고 생각해보세요~ 어마어마하죠???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그린 그림입니다~
23.jpg

오~ 좀 더 복잡해 보이죠?? 그렇지만 다 똑같답니다 ㅋㅋㅋㅋ 손이 조금 더 갔을뿐!!!

우선 첫번째 그린 그림부터 과정 알려드릴께요~

면이 6개인 다각형을 그려 줍니다.
1.jpg

다각형을 회전시켜 줍니다.
2.jpg

각 꼭지점을 연결하는 선을 그려줍니다.
3.jpg

도형구성툴을 이용해 면을 합쳐줍니다.
4.jpg

오~ 입체 사각형이 그려줬습니다~ 기본인거지만 이렇게 하니까 또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각 면에 색을 칠해주면 된답니다~
5.jpg

오브젝트를 선택한 후 오브젝트 - 패턴 - 만들기 선택
6.jpg

패턴옵션에서 타일 유형을 바꿔줍니다.
7.jpg

기존 오브젝트를 지운 후 대지 전체를 선택 후 패턴을 넣어줍니다.
8.jpg

완전 간단하죠~??? 만약 몰랐다면 하나하나 그리고 있었을 듯...ㅋㅋㅋ

완성~!
9.jpg

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할수가!!!! 다들 하실 수 있으시겠죠??

그래서 두번째는 조~~~금 더 복잡한걸로 그려봤답니다~ 가운데가 뻥!! 뚫린 사각형!!!

다시 다각형을 그려주고 직선을 그려 입체적인 사각형을 만들어 줍니다.
10.jpg

윗면을 스케일툴을 이용해 50%로 복사해 줍니다.
11.jpg

윗쪽 두면을 선택한 후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작은 사각형을 없애줍니다.
12.jpg

옆면에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4.jpg

안쪽 뚫린 부분에도 색을 칠해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5.jpg

대충 쭉쭉 그린 다음에 젤 뒤로 보내주면 된답니다~

다른쪽도 쓱쓱 그리고 뒤로 보내주기~
16.jpg

이제 그룹으로 묶어줍니다.
17.jpg

이제 패턴으로 만들어주면 되겠죠??
18.jpg

폭이랑 높이를 조절해 모양을 바꿔주면 된답니다~ 완전 입체적으로 바꼈죠???ㅋㅋㅋ

지금까지 작업한 오브젝트를 지우고~ 패턴 입혀주기~
19.jpg

간단하죠~? ㅋㅋㅋ

여기에 좀 심심하다 싶으면~ 망사효과를 줍니다~

채우기룰 추가한 다음 효과를 주면 된답니다~
20.jpg

분위기가 좀 달라졌죠??? ㅋㅋ
21.jpg

채우기 색을 바꾸면 또 다른 느낌으로!!!
22.jpg

어두컴컴한걸로 완성~!
23.jpg

히히히히히 간단한데 완성된거 보면 뭔가 뿌듯하면서 재밌네요~

역시!!! 아는게 힘이랍니다~ 두번이나 그려봤으니까 나중에도 기억할 수 있겠죠???^^

이제 퇴근시간이 1시간밖에 안남았네요~ 언능 퇴근해서 집가서 아이 씻기고 요가 가야겠습니다~ 지난주도 계속 빠져서 이번주는 꼭!!! 가야 한다는~

아무래도 퇴근후에도 바쁜 시간을 보내겠네요~

다들 퇴근 잘하시고~ 저녁 맛있는거 드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그래도 입맛이 땡길 때가 건강할 때이더군요.맛있는 것 많이 드셔요.

오~~~ 그런 맞네요~~
몸 아프면 먹을 것도 다 필요 없잖아요 ㅠ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패턴 디자인이군요. 이제 퇴근하셨겠네요. 맛있게 저녁드세요~

감사합니다~~~^^

땡길때는 먹어줘야 하지 않을까요?^^ 인생 얼마나 산다공^^ 실력이 점점 늘고 계시다는걸 스스로도 아시나요? 궁금합니다.^^

이틀동안 안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먹고싶은거 계속참으면 계속계속 먹을때까지 생각나더라구요 저는...ㅠㅠ
먹고싶은건 먹으면서 살아야죠~~!!ㅎㅎ

요즘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신랑이 와서 치킨 먹는데도 안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두 매일 운동을 가느냐 마느냐 기로에서 갈등한답니다..ㅎㅎ
요가 배울때도 재미는 있었는데 나가기가 귀찮ㅎ

패턴 너무 이뻐요~
실력이 이젠 수준급^^

또 갈등의 날이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가야겠죠??? 갔다 오면 확실히 좋긴 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